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9

유저평점

제2의 나라 모든 유저 축복 속에 열린 캔서 서버의 특별한 결혼식

▲ 특별한 결혼식이 진행된 제2의 나라 (사진출처: 공식 포럼)

3일,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캔서 서버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바로 게임 내에서 진행된 특별한 결혼식이다. 실제로 결혼을 약속한 유저 ‘디몬퓨어러’와 ‘앙꼬로꼬’가 제2의 나라에서 한발 앞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행사의 시작은 공식 포럼이었다. 두 유저가 자체 제작한 청첩장을 공유하며, 게임 내 결혼식 장소와 시간을 알렸다. 이를 확인한 제2의 나라 운영진은 특별 제작한 이미지와 함께 전 서버에 ‘이마젠 뽑기권 10장’을 지급하며 둘의 결혼식을 축복했다.

▲ 운영진의 축하 메세지와 선물 (사진: 국민트리 촬영)

결혼식이 시작된 오후 1시부터 캔서 서버 에스타바니아에는 사람들이 몰렸다. 이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각 서버에서 새로 캐릭터를 만들어 참가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공식 크리에이터인 ‘눈부신비용’ 또한 참가해 행사를 도왔다. 결혼식 시작 직전 신랑 ‘디몬퓨어러’는 ‘필드 보스 때 보다 많은 사람이 온 것 같다. 너무 감사하다’며 다른 유저들에게 고마움의 뜻을 건넸다. 신부 ‘앙꼬로꼬’ 또한 ‘대화로 일일이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란 인사를 남겼다.

결혼식은 모두의 축하 속에 마무리됐고, 그 후 에스타바니아 분수대 앞에 소속 킹덤 ‘온기’에서 연회용 음식을 도열, 현실의 ‘뷔페’와 같은 잔칫상을 차려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결혼식 뒤풀이로 ‘카오스 필드’ 4층에서 신랑 vs 신부의 결투가 펼쳐져 현장을 찾은 축하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 왕궁 입구의 데코레이션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속속 하객들이 모이기 시작 (사진: 국민트리 촬영)
▲ 드레스 코드 : 맨몸 / 이마젠 출입 금지 (사진: 국민트리 촬영)
▲ 병사: 폐하 이건 도대체? / 루슬란: 몰라 뭐야 그거 무서워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신랑 : 엔지니어 / 신부 : 디스트로이어!? (사진: 국민트리 촬영)
▲ 루슬란 : 어… 신랑은 신부와 함께… (사진: 국민트리 촬영)
▲ 하객의 수가 엄청났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 결혼식 사회자의 돌발 문제 과연 그 답은?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신부 신랑 행진에 맞춰 축하의 말이 쏟아졌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식 종료 후 이어지는 건 당연히 밥이다 밥! (사진: 국민트리 촬영)
▲ 기자도 맛있게 먹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 결혼식 당시 무려 채널 포화가 발생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 결혼식 뒷풀이로 카오스 필드 4층에서 신랑 vs 신부의 투기장이 벌어졌다 (사진: 마재TV 방송 캡처)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