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8

유저평점

제2의 나라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 부문 수상

▲ 우수게임 선정에 대해 유저에게 감사 보상을 지급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포럼)

18일,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가 한국콘텐츠진흥원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 게임 부문을 수상했다. 아울러 이를 기념한 특별 보상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분야는 총 7명의 심사위원으로 이루어진 선정평가위원회의 의견과 일반 게이머들의 투표를 총합해 선정한다. 제2의 나라는 지난 10월 1일 공지를 통해 후보 선정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심사평을 통해 ‘방대한 스토리는 한 편의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라며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제2의 나라는 18일 공지로 ‘이번 우수게임 선정은 여행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격려의 말씀으로 생각하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제2의 나라는 18일 정오를 기점으로 ‘100만 골드’, ‘장비, 이마젠, 코스튬 소환권 10장’, ‘후냐 헤드헌팅 증서 10장’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했다. 보상은 10월 25일 23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수령 가능하다.

또한, 제2의 나라는 올해 진행하는 ‘2021 대한민국 게임 대상’의 후보로 자동 등록되며, 다른 게임들과 올해의 대상 자리를 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