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6

유저평점

제2의 나라, 시즌 3 맞이한 공식 방송에서 신규 정보 대거 공개

▲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시작한 제2TV쇼 시즌 3 (사진: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영상 갈무리)

25일,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제2TV쇼’가 한 달만의 휴식을 끝내고 돌아왔다. 정인호, 김정민 MC가 방송 시작을 알렸고, 고정 패널 ‘마재’, ‘김효진’, ‘나현’도 함께 했다. 그리고 특별 게스트로 스트리머 ‘하창봉’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시작에 앞서 항상 등장했던 박윤모 사업부장이 보이지 않아 많은 시청자의 질문이 쏟아졌다. 이번 시즌 3에선 특별편에 등장할 예정이며, GM 노트를 통해 적극적인 소통을 할 것이라 밝혔다.

첫 번째 코너인 ‘2제는 말할 수 있다’가 시작되자 패널들의 의견이 쏟아져 나왔다. 최근 공지가 올라온 ‘크로스 필드 이슈’부터 시작해 ‘모바일 최적화’, ‘미니게임 확대’ 등 다양한 개선 사항이 언급됐다. 정인호 MC는 패널들의 의견과 유저들의 채팅 모두 개발진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조만간 새로운 공지가 올라올 예정이니 믿고 기다려 달라고 언급했다.

▲ ‘감전’ 효과를 유발하는 신규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 (사진: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영상 갈무리)

‘업데이트 미리 보기’ 코너에선 27일 추가될 신규 지역과 새로운 PV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지역 ‘아트라시아 폐허’와 ‘메루도라 기록보관소’ 전경을 선보이고, 신규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의 시연이 진행됐다. 칼리아의 환영은 모든 공격에 ‘감전’ 상태를 유발한다.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공략을 요구하는 컨셉으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신규 공통 패시브 스킬 7개와 액티브 스킬 3개, 클래스 패시브 스킬이 각 1개씩 추가된다. 액티브 스킬 3종은 불, 물, 나무 속성이다. 그리고 유물 전장 ‘관전 모드’가 추가되면서 이제 전장의 상황을 제3자가 볼 수 있는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2월 1일부터 ‘222 소환권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같이 소개하면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 신규 액티브, 패시브, 클래스 스킬이 등장 (사진: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영상 갈무리)

이어서 모험가의 이마젠 숲을 소개하는 ‘모여라 이마젠의 숲!’ 코너에선 리브라 서버 ‘노카무라’ 유저의 섬을 소개했다.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너무 많은 유저가 한 번에 섬에 몰려오는 해프닝이 있었다. 더불어 지난 0.5주년 특별 방송에서 진행했던 라이브 코너에서 착안한 퀴즈쇼 ‘2퀴즈 ON LIVE’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했다.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을 패널이 진행하는 ‘한방승부’ 코너를 마지막으로 공식 방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리브라 서버의 모든 유저가 몰려왔던 깜짝 이벤트 (사진: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영상 갈무리)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