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6

유저평점

[제2의 나라 꿀팁] 바닷 가재 어디서 나와요? ‘낚시 스폿’ 모음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에 등장한 신규 콘텐츠 ‘낚시’는 잘 즐기고 있으신가요? 아, 물고기가 도망가니까 조용히 이야기해야겠네요. 현재 제2의 나라에 유례없는 낚시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낚시터마다 여행자들이 북적이고 있죠. 다만, 특정 목표가 나오지 않아 도대체 어디서 잡아야 하는 건지 모르는 여행자들이 많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월드 채팅에 낚시 질문이 올라오고 있죠. 이에 각 지역의 특정 목표 스폿 정보를 국민트리가 정리했습니다.

▲ 에스타바니아는 지금 낚시 열풍입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폭포, 폭포를 찾아라! – 참게

▲ 그레이나스 동부 폭포를 찾아가세요 (사진: 국민트리 촬영)

먼저 알아볼 스폿은 ‘참게’입니다. 등장 지역은 그레이나스 동부이며, 설명에 보면 ‘폭포나 바위 근처’라고 나와 있죠. 위 이미지에 빨간 원으로 표시된 지역이 바로 폭포가 있는 스폿입니다. 특히, 북쪽 지역은 ‘고요한 숲’ 워프를 타고 가면 바로 눈앞에 있으니 빠른 길을 원한다면 이쪽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참게가 나오는 스폿은 민물 지역이라 다른 민물고기들도 같이 나옵니다. 또한, 참게는 무조건 폭포 가까이에서 낚시해야 등장하니 염두에 두세요.

산호초가 어디에요? – 바닷 가재

▲ 오염된 해안가 워프 포인트 바로 옆에 있습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현재 낚시 콘텐츠 관련 질문의 대부분은 ‘바닷 가재 어디서 나와요?’입니다. 이름처럼 바다에서 잡힐 것이 분명한데, 전혀 잡히지 않아 큰 미스터리였죠. 사실 정답은 바닷 가재의 설명에 있었습니다. ‘산호초’라는 단어가 언급된 걸 볼 수 있는데요, 그레이나스 동부에 산호초가 있는 곳은 오직 ‘오염된 해안’뿐입니다. 해당 지역 워프를 타면 바로 눈앞에 커다란 산호가 자라있는 걸 볼 수 있죠. 이 산호 가까이에서 낚시를 진행하면 바닷 가재가 등장합니다. 특정 명성 퀘스트 진행을 위해선 10마리를 잡아야 하니 넉넉하게 낚으세요.

다리 아래를 잘 보세요 – 가재

▲ 에스타바니아 마지르 오른쪽, 다리 근처에서 낚아보세요 (사진: 국민트리 촬영)

다음은 바닷 가재의 친척 ‘가재’입니다. 에스타바니아 동쪽, 합성 냄비 마지르의 오른쪽 낚시터에서 잡을 수 있죠. 오른쪽 가장 끝부분인 다리 쪽에서 낚시하면 됩니다. 왼쪽 낚시터의 수로 입구에서도 등장한다는 제보가 있었지만, 양쪽에서 낚시해본 결과 오른쪽이 훨씬 자주 나왔네요. ‘갑각류 미끼’를 갖고 있다면, 더 높은 확률로 등장하니 참고하세요. 에스타바니아의 레어 물고기 ‘철갑상어’도 같이 등장하니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런 곳에 네가 어떻게 살아있니? – 개복치

▲ 안쪽이 아닌 바깥쪽에서 낚시를 해야 잡힙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마지막으로 돌연사의 아이콘 ‘개복치’입니다. 프리츠몰 빙하지대에 새로 등장한 낚시터에서 잡을 수 있죠. 다만, 장소를 주의해야 합니다. 낚시터를 잘 보면 가운데와 바깥쪽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개복치는 오직 바깥쪽, 아쿠아리스의 성 쪽 바다에서 낚시해야만 합니다. 설명문에 ‘먼바다’라고 나와 있는 게 힌트였죠. 개복치 말고 ‘참다랑어’도 같이 등장합니다.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