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8

유저평점

제2의 나라, 새로운 섬과 에피소드 던전 신규 난이도 추가

▲ 1인 던전은 직업별 랭킹을 통해 별도의 보상을 지급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포럼)

2일,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가 새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에피소드 던전 신규 난이도와 새로운 섬 콘텐츠, 새 행사가 포함돼 유저들의 관심이 쏠렸다.

우선 크라켄의 섬 ‘5인(어려움)’과 ‘1인(도전)’이 추가됐다. ‘5인(어려움)’은 지난 에피소드 ‘고대 마인’과 같은 방식인데, 입문 난이도를 조정해 등장했다. 이는 지난 에피소드에서 어려움 난이도에 대한 진입 문턱이 너무 높았다는 유저 피드백을 받아들인 것으로 보인다.

‘1인(도전)’은 제한 시간이 끝나거나 전투 불능이 될 때까지 입힌 누적 피해량과 보스 단계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에피소드 종료 시 직업별로 랭킹을 매겨 별도의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난이도를 공략하면 새로운 테트로 퍼즐 ‘크라켄’을 완성할 수 있는 ‘고급 크라켄 퍼즐팩’과 영혼석 ‘난폭한 황금 수염’을 얻을 수 있다.

▲ 새로 추가된 보물섬은 총 6개 (사진: 국민트리 촬영)

신규 난이도의 추가에 맞춰 신규 섬, 패스도 등장했다. 해당 패스에서는 신규 이마젠 ‘해적냥’ 전용 장난감과 ‘4성 이마젠 캡슐(희귀 제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에피소드 가이드 2탄’ 이벤트도 같이 시작해 모든 미션 클리어 시 ‘4성 장비 선택 상자(희귀 제외)’를 손에 넣는다.

새로 추가된 성장형 콘텐츠 ‘후냐컴퍼니’ 관련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후냐컴퍼니 깜짝 미션!’ 이벤트를 통해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후냐 컴퍼니 VIP 쿠폰 20장’을 얻는다. 쿠폰 사용 시 ‘중급 장비 강화석 선택 상자’, ‘후냐 헤드헌팅 증서’와 같은 보상을 계정당 정해진 횟수만큼 교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요구 수량과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포럼 ‘이벤트 안내’ 게시판과 인게임에서 확인 가능하다.

▲ 쿠폰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포럼)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