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8

유저평점

제2의나라, 신규 킹덤 던전 ‘화염 기사’와 가을 코스튬 추가

▲ 화상 효과를 가지고 있는 ‘화염 기사’ (사진: 국민트리 촬영)

14일,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가 정기 업데이트로 새로운 킹덤 던전 ‘화염의 기사 라스’와 가을 테마의 코스튬을 추가했다. 여기서 킹덤 던전은 지난 7월 ‘엔트 석상’ 이후 처음 추가되는 신규 던전이라 많은 유저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화염의 기사 라스’는 일주일에 한 번 진행 가능한 불 속성 던전이다. ‘잊혀진 고대 사원’ 명성 퀘스트를 클리어해야 참가할 수 있다.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불 속성 피해량이 증가하는 ‘화염 기사의 핵’과 새로운 패시브 스킬 ‘인크리스 파이어’ 마법서를 얻을 수 있다. 진행 방식은 기존 ‘엔트 석상’ 킹덤 던전과 같다.

▲ 가을 느낌이 물씬나는 신규 코스튬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영상 갈무리)

신규 코스튬 ‘가을 의상’은 의상과 모자 두 부위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 ‘실타래 2,200개, 화려함 한 스푼 12개’와 ‘실타래 1,580개, 화려함 한 스푼 20개’로 제작할 수 있다. 지난 공식 방송에서 선 공개돼 많은 유저가 디자인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외에 ‘코스튬 소환 쿠폰’과 ‘슈퍼스타 포즈 선택 상자’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별에게 소원을 빌어보자!’ 이벤트와 다양한 후냐 헤드 헌팅 증서를 얻을 수 있는 ‘후냐의 서버 럭키 찬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 제2의 나라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포럼과 인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코스튬 소환권’과 ‘슈퍼스타 포즈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포럼)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