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8

유저평점

제2의 나라, 새로운 서버 경쟁 콘텐츠 ‘크로스 필드’ 도입

▲ 공식 방송에서 선공개된 ‘크로스 필드’의 각층 보스들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영상 갈무리)

21일,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이를 통해 지난 로드맵에서 공개한 서버 경쟁 콘텐츠 ‘크로스 필드’를 추가하고, 새로운 에피소드 ‘에스타바니아의 악몽’ 전야제를 진행한다.

먼저 ‘크로스 필드’는 ‘서버 vs 서버’로 펼쳐지는 대규모 콘텐츠다. 총 4층으로 이뤄진 특별 필드를 마련하며, 각 층에는 보스 몬스터들이 모험가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진행 방식은 다른 서버 유저와 PvP를 통해 경쟁하고, 이와 함께 보스 몬스터를 쓰러트리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오직 ‘크로스 필드’에서만 드롭하는 ‘시공의 파편’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시공의 파편’을 이용하는 신규 성장 콘텐츠 ‘시공의 큐브’도 등장한다. 이를 통해 능력치를 추가로 올릴 수 있어 새로운 성장 콘텐츠를 갈망하던 유저들의 니즈를 채워줄 전망이다.

▲ 신규 성장 콘텐츠 ‘시공의 큐브’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영상 갈무리)

신규 에피소드 ‘에스타바니아의 악몽’을 대비한 전야제도 진행한다. 기간은 28일 업데이트 전까지이며, 필드 사냥으로 획득한 ‘마법 사탕’을 에스타바니아에 나타나는 꼬마 NPC를 통해 ‘순수한 마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순수한 마음’을 이용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에피소드 업데이트 후 열 수 있는 ‘봉인된 악몽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제2의 나라는 1~8지역의 메인 퀘스트 보상을 소폭 상향하고, 그레이나스 동부와 모엘 숲 지역에 새로운 명성 퀘스트를 추가하는 등 편의성 개선도 진행한다. 이미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상향된 보상을 소급 적용해 따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왕국 수련서’에는 후냐 컴퍼니와 시공의 큐브 관련 목표와 보상을 더하고, 14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들을 위한 ‘복귀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한 세부 정보는 제2의 나라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