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6

유저평점

제2의 나라, 신규 카오스 필드 ‘과거의 아쿠아리우스 성’ 추가

▲ 게임 출시 처음 추가된 카오스 필드 ‘과거의 아쿠아리스 성’ (사진: 국민트리 촬영)

18일,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출시 후 처음으로 새로운 카오스 필드가 추가됐다. ‘과거의 아쿠아리스 성’으로, 지난 공식 방송에서 100레벨 이상 상위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라고 밝힌 만큼 상당히 높은 레벨을 요구한다. 더불어 크로스 필드의 이용 시간 ‘ON/OFF’ 기능이 추가됐다.

우선 ‘과거의 아쿠아리스 성’은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맵 구성은 현재 크로스 필드와 같다. 입장 요구 레벨은 최소 102다. 또한, 이곳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산품’도 추가돼 상위 유저들의 추가 스펙업이 가능해졌다.

▲ 신규 카오스 필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산품 목록 (사진: 국민트리 촬영)

아울러 크로스 필드 이용 시간 ‘ON / OFF’ 기능이 더해졌다. 해당 기능은 크로스 필드 진입 후 사용할 수 있고, 활성화와 비활성화에 30초의 쿨타임이 존재한다. 비활성화 상태에서는 크로스 필드에 머무를 수 있지만, 몬스터들이 유저를 인식하지 않는다. 그리고 보스를 제외한 몬스터를 잡아도 아이템을 드롭하지 않는다. 비활성화 상태에 대한 세부 안내는 공식 포럼 업데이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크로스 필드에 진입하면 볼 수 있는 활성화 버튼 (사진: 국민트리 촬영)

신규 이벤트도 시작했다. ‘퐁퐁이의 우주여행!’으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퐁퐁이의 우주여행 티켓’을 얻는다. 이어 얻은 티켓으로 미니게임을 진행하면 보상을 획득한다. 미니게임 진행 외에도 1바퀴씩 완주할 때마다 ‘고급 모루’, ‘장비 소환 쿠폰 10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손에 넣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게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