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9

유저평점

제2의 나라 클래스 밸런스 패치 완료, 지원형 이마젠 성능은 상향

▲ 클래스 밸런스 패치와 지원형 이마젠의 상향을 적용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포럼)

2일,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가 예고했던 클래스 밸런스와 지원형 이마젠 성능 상향 패치를 진행했다. 또한, 0.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전야제와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관련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클래스 밸런스 패치를 알아보자. 소드맨을 제외한 모든 클래스의 기본 스킬 피해량이 일괄적으로 상향됐다. 아울러 각 클래스의 스페셜 스킬과 필살기 ‘버스트 스킬’의 성능도 나아졌다. 상향된 스킬들은 대부분 좀처럼 쓰지 않았던 것들이다. 특히, 엔지니어의 ‘리저렉션’은 이번 패치에서 가장 큰 변화가 생긴 스킬이라 시선이 쏠린다. 자세한 패치 내역은 공식 포럼 ‘업데이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형 이마젠들은 대대적인 상향을 받았다. 성능이 좋아진 이마젠들은 모두 최소 4성 등급이며, 패시브 스킬과 동행용 스킬에 새로운 효과를 추가했다. 이 효과들은 공격 속도부터 시작해 속성 피해량, 스킬 쿨타임 감소 등이 대상이고, 거의 환골탈태 급으로 나아졌다. 이제 4성 지원형 이마젠 중에서 흔히 말하는 ‘꽝 카드’가 줄었다고 할 수 있다. 다만, 바니봇의 동행용 스킬 추가 효과는 12월 9일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자.

▲ 0.5주년과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전야제 이벤트 시작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포럼)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전야제도 진행된다. 9일 업데이트 전까지 펼쳐지는 ‘안녕 나무야 기다려!’ 이벤트다. 행사 기간 ‘오늘의 활동’을 통해 얻는 ‘에스타바니아의 첫눈’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는 에피소드 때 사용 가능한 ‘봉인된 축복 상자’와 ‘로쿰’, ‘넥타르’이 있으니 먼저 교환하는 걸 추천한다.

또한, 3주간 진행하는 ‘0.5주년 전야제! 다함께 스크린샷 이벤트!’와 이마젠 관련 아이템을 출석 보상으로 지급하는 ‘0.5주년 전야제! 너로 정했다 이마젠!’도 있다. 둘 가운데 ‘너로 정했다 이마젠’은 유저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해 ‘불범’, ‘신록, ‘해룡’ 중 가장 투표 수가 많은 이마젠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관련 투표는 공식 포럼 ‘이벤트 안내’ 게시판에서 펼쳐지며, 오는 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