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7

유저평점

제2의 나라, 개인 농장 콘텐츠와 PC 클라이언트 정식 버전 등장

9일, ‘제2의 나라 :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가 출시 0.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에피소드와 농장 등 신규 콘텐츠는 물론, 풍성한 보상을 담은 이벤트도 시작해 유저들의 눈길이 쏠린다. 아울러 오랫동안 기다린 PC 클라이언트 정식 버전 등장 역시 화제다.

먼저 크리스마스 에피소드 ‘안녕, 나무야!’는 기존 에피소드와 달리 ‘서버 대항전’을 같이 진행한다. 유저 개인 농장과 에스타바니아 분수대에 커다란 트리가 한그루씩 서 있고, 둘중 에스타바니아에 있는 트리를 서버 단위로 키우는 방식이다. 개인 농장에 있는 트리는 에피소드 유물과 마찬가지로 개인 전투력을 올려준다.

▲ 에피소드 한정 이마젠 ‘로기 영감’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포럼)

또한, 에피소드 한정 이마젠 ‘로기영감’과 ‘두루루’도 등장했다. 여기서 ‘로기영감’은 플레이어의 기본 공격에 추가 효과를 부여하는 최초의 이마젠이다. 에피소드 보스는 ‘온천 코카트라코’이며, 필드 보스로 등장하는 코카트라코와 달리 불 속성 몬스터다.

신규 콘텐츠 ‘이마젠의 숲 개인 농장’도 화제다. 이마젠의 숲에 자리 잡은 신규 콘텐츠인데, 나만의 밭과 집, 텐트 등을 배치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작물을 재배해 꾸밈 아이템과 요리 재료로도 교환 가능하다.

탈 것을 총 두 부위로 나눠 염색하는 ‘탈 것 염색’ 시스템과 월드 보스, 크로스 필드 개선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월드 보스는 이제 전서버 매칭으로 바뀌며, 최소 인원 50명이 모일시 시작한다. 또한, 인원이 적으면 정해진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시작하도록 조정했다. 이어 크로스 필드는 1층 6, 9구역 몬스터 배치를 변경했으니 참고하자.

▲ 정식 출시된 PC 클라이언트 (사진: 국민트리 촬영)

PC 클라이언트는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지 5개월 만에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 ‘넷마블 런처’라는 이름의 통합 프로그램을 통해 제2의 나라 접속과 업데이트, 공식 포럼 방문 등 이전보다 더 편리하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정규 PC 클라이언트는 제2의 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제2의 나라 0.5주년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하루에 소환 티켓 30장을 얻는 ‘300만큼 사랑해요!’와 4성 배경 이마젠과 장비를 얻는 ’28일 출석부!’ 등 푸짐한 보상을 주는 행사가 펼쳐지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