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9

훌룡해요

7.7

유저평점

제2의 나라 신규 지역 등장, 과거 사건의 진실을 밝혀라!

▲ 신규 지역 ‘아트라시아 폐허’,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영상 갈무리)

27일,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신규 지역이 마침내 등장한다.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하는 지역 2곳과 신규 필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라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울러 기존 콘텐츠 편의성 개선이 함께 이뤄지고, 새로운 이벤트도 시작한다.

우선 신규 지역 ‘아트라시아 폐허’,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가 추가된다. 무지개 골짜기 이후 방문하게 될 지역으로, 빛의 수호룡 ‘룩세리온’과 함께 제2의 나라 과거에 벌어진 사건과 진실을 좇을 예정이다. 신규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도 등장해 모험가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특수 패턴 ‘감전’을 사용하는 강력한 어둠 속성 필드 보스이며, ‘악테온’과 비슷한 공략 기믹을 요구한다.

▲ 신규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영상 갈무리)

신규 시스템 ‘장비 각인’과 ‘액막이 인형’도 화제다. 장비 각인은 새 지역에서 드롭하는 ‘각인석’을 이용해 장비를 더 진화시키는 시스템이고, 동일한 장비를 요구한다. 액막이 인형은 기존 흑마법 강화 실패 페널티를 막아주는 콘텐츠다. 이로 인해 향후 강화 피로도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 개인 농장 콘텐츠 개선과 왕위 쟁탈전, 유물 전장 관전 모드가 추가되고, 일일 콘텐츠 3종의 상위 난이도가 등장한다. 또한, ‘스킬 이펙트 ON / OFF’ 기능이 추가되면서 ‘모두 보기 / 모두 끄기 / 내 것만 보기’로 설정이 가능해진다.

한편, 제2의 나라는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설날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추석 때 선보인 ‘AI모드 이벤트’가 다시 시작하고, 7일 출석 이벤트, 공식 방송에서 언급한 ‘222 소환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모험가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27일 업데이트와 행사 관련 세부 소식은 제2의 나라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남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직접 찾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