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스틸얼라이브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3

재밌어요

4.8

유저평점

[길.마.대.전 랭킹 1일차] A3: 스틸얼라이브 – 전 서버에서 가장 전투력이 높은 길드는?

지난 15일,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의 신규 이벤트 매치인 ‘욕망의 탑 제왕전’ 일정을 공개했다.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하며, ‘길.마.대.전’, ‘욕망의 대전’, ‘파멸의 대전’, ‘살육의 대전’으로 총 4차전에 걸쳐 펼쳐진다.

이 가운데 1차전인 ‘길.마.대.전’은 4월 19일 오전 4시 기준 모든 서버에서 가장 전투력이 높은 30개 길드 마스터를 참가자로 선발한다. 이 때문에 현재 영광스러운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각 길드에서 전투력 최대한 높이는 추세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전투력이 높은 길드는 어디일까? 국민트리에선 4월 16일 오후 3시 기준에서 각 길드 전투력과 인원 변화에 대한 정보를 조사해봤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자.

4차전에 걸쳐 펼쳐지는 '욕망의 탑 제왕전'
▲ 4차전에 걸쳐 펼쳐지는 ‘욕망의 탑 제왕전’

TOP 30 최소 수치, 길드 전투력 17억 후반

4월 16일 오후 3시 기준, 전 서버 길드 전투력 순위
▲ 4월 16일 오후 3시 기준, 전 서버 길드 전투력 순위

현재 TOP 30에 들어가기 위해선 길드 전투력이 적어도 17억 후반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더불어 지난 업데이트로 인해 랭커들의 전력이 평균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 18억 후반도 안전권이 아니다. 30위 아래인 이오르 ‘Chase’, 파미안 ‘Lupin’, 하켄 ‘오빠다’, 에피네로 ‘패기’, 모드리안 ‘l해적l’ 등 아직 전체 인원을 50명 채우지 않은 길드가 많기 때문이다. 해당 길드에서 추가 인원을 모집한다면 최소 수치는 한층 상승할 것으로 전망한다.

전투력 상승 부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길드는 카온 서버 ‘아누비스’다. ‘아누비스’는 최근 7명의 랭커가 길드에 새롭게 합류해 전투력이 무려 3억 3천이나 증가했다. 랭킹도 23계단이나 상승해 모든 서버에서 4번째로 전투력이 높은 길드에 올라섰다. 이 외에도 파미안 ‘플렉스’, 에피네로 ‘뽕짝’, 아프레하즈 ‘FINALE’, 그리고 모드리안 ‘백야’ 등 많은 길드가 전력을 대폭 높여 상위 랭킹을 노리고 있다. 이 때문에 길드 랭킹은 한동안 요동칠 것으로 전망한다.

▲ 이틀 만에 전투력을 3억 3천이나 높인 카온 서버 ‘아누비스’

한편, ‘욕망의 탑 제왕전’은 ‘A3 TV’와 ‘송테일 TV’를 통해 실시간 동시 생중계를 진행한다. 또한, 이때 BJ 송테일과 함께 참여자들을 응원하면 참가자와 1등을 응원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A3 순금 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차후 포럼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참고하자.

‘이승범’이라는 이름보다 ‘그란비아’라는 닉네임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인생을 멋지게 살기보다는 재미있게 살고자 합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