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온천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6.5

괜찮아요

7.1

유저평점

[리얼영상] 귀여움과 중독성을 모두 갖춘 힐링 게임 ‘동물온천’

= 퍼블리셔: SUPERTHUMb
= 장르: 캐쥬얼 게임

오늘 소개할 영상은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힐링 게임 ‘동물온천’입니다.

게임의 목표는 2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자신이 운영하는 온천의 규모를 키우는 것. 두번째는 새로운 손님과 단골 손님을 유치하는 것인데요.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동물온천은 ‘휴게실’과 ‘온천탕’으로 구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휴게실에 있는 주인냥이, 즉 온천 사장님을 터치하면 밖으로 내보낼 수 있죠. 주인냥이는 온천 앞에서 영업을 하는 것인지 가끔 손님을 데리고 들어옵니다. 동물온천에 들어온 손님은 온천탕에 입장하게 되고, 여기서부터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됩니다.

욕탕 안에는 귀여운 동물 손님들이 느긋하게 온천을 즐기고 있습니다. 때때로 손님들은 머리 위로 도토리를 생산하는데요. ‘동물온천’의 화폐나 마찬가지이므로 부지런히 터치하여 습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님은 종종 특정 아이템을 갖다 달라고 요구합니다. 종류는 입욕제, 솔, 비누, 치약 등 다양합니다. 자신이 보유한 아이템들은 하단 목록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을 원하는 손님들에게 드래그하여 제공할 수 있죠. 손님은 원하는 아이템을 받으면 단골등급이 올라가게 됩니다. 그런데 모든 아이템은 소모성이라 습득한 도토리로 부족한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도토리가 많이 필요한 아이템일수록 손님의 경험치가 빠르게 상승하죠. 참고로 손님은 단골등급이 오를 때마다 더 많은 도토리를 제공합니다.

도토리는 각종 온천 시설물을 구입할 때도 쓰입니다. 시설물은 설치할 때마다 ‘평판’이 올라가죠. 평판은 주인냥이가 더 많은 보상을 지불하는 손님들을 데려오게 하므로 시설물 구입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힘든 일상에 힐링이 필요하신가요? 아장아장 걸어다니는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동물온천’을 운영해보세요. 손님들의 매력에 푹 빠져 있다가 어느덧 엄청난 규모로 발전한 자신의 온천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 모바일 게임 ‘동물온천’의 이미지 (출처: 구글 플레이)

수능 전날에도 게임을 붙잡고 있었던 경력이 있습니다. 주캐릭터인 힐러 대신 진짜 의사가 됐다면 좋았겠지만, 게임 기자로서 게이머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지금이 훨씬 즐겁습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