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2 for kakao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4

재밌어요

5.2

유저평점

[블레이드2 꿀팁] 파밍보다 합성, ‘신성한 빛의 세트’ 획득 노하우

‘블레이드2 for kakao’에는 네 종류의 세트 장비가 있다. 각 세트는 효과가 전부 달라 유저 취향에 맞춰 장착할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많고 세팅 난도가 어려운 건 ‘신성한 빛의 세트’다. 해당 세트는 옵션이 가장 좋아 ‘졸업 아이템’이라고 불린다. 블레이드2 국민트리는 이 ‘신성한 빛의 세트’를 어떻게 획득하고 강화하면 좋은지 정리해보았다.

전체 공격력을 강화하는 ‘신성한 빛의 세트’

‘신성한 빛의 세트’는 특정 스킬 공격력만 강화하는 다른 세트와 달리, 일반 공격을 포함한 모든 스킬 피해량을 올린다. 그리고 타 세트보다 기본 전투력이 높다는 장점도 있어 가장 큰 인기를 누리는 아이템이다.

신성한 빛의 세트 효과는 방어구 2세트 장착 시 일반 공격 피해량 증가, 3세트는 태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4세트는 스킬 피해량 증가다. 장신구는 2세트 장착 시 피해량이 증가하고 3세트에는 공격력이 증가한다.

가장 강력하고 옵션이 좋은 세트 장비인 만큼 획득 난도가 다른 장비에 비해 굉장히 높은 편이다. 모든 장비는 확률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얻고 싶다면 상당 부분 운에 좌우되지만, 조금이라도 쉽게 얻을 수 있는 요령을 알아보도록 하자.

▲ 마법사 신성한 빛의 세트 6성 효과

획득은 ‘파밍’보다 ‘합성’ 추천

신성한 빛의 세트 장비는 모험 스테이지의 정예 모드부터 드롭된다. 스테이지 파밍으로 신성한 빛의 세트를 맞추고 싶다면 일반 모드를 전부 클리어하는 게 필수다. 또한, 신성한 빛의 세트 장비가 보상으로 나올 때까지 무한으로 자동사냥을 진행해야 하므로 자동 조작으로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을 만큼의 전투력도 필요하다.

각 스테이지를 클릭하면 대기 화면에서 보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신성한 빛의 세트가 드롭되는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신성한 세트가 보상으로 뜨는 건 극악의 확률을 자랑한다. 그렇다면 조금 더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시간을 조금 더 단축하고 싶다면 합성으로 신성한 빛의 세트 장비 제작을 노리자. 필요한 부위 장비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일반 스테이지에서 장비를 많이 획득한 다음, 해당 아이템으로 합성을 진행하는 것이다. 장비 합성 시 세트 종류가 랜덤으로 바뀌기 때문에 신성한 빛 장비가 아닌 아이템 두 개로도 신성한 빛의 세트 장비를 합성할 수 있다.

참고로 신성한 빛의 세트 장신구를 쉽게 얻는 방법은 레이드 참여다. 레이드 보상으로 3~4성 신성한 빛의 세트 장신구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팀 대전 보너스 보상으로도 신성한 빛의 세트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어 비교적 획득 난도가 쉬운 편이다.

▲ 각 스테이지 보상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세트 성장의 핵심은 ‘승급’

스테이지 보상, 장비 합성 또는 뽑기로 신성한 빛의 세트를 획득했다면 ‘승급’을 이용해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자. 합성으로 등급을 높일 시 세트 종류가 랜덤으로 바뀌므로 절대 금물이다. 재화를 아끼기 위해 1성 장비부터 시작하는 것보단, 2~3성 장비를 획득한 후 승급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승급에 필요한 승급석의 주 획득처는 ‘반격 던전’이다. 반격 던전에서는 클리어 보상으로 승급석을 제공하는데, 요일마다 얻을 수 있는 종류가 다르니 미리 알아두자. 반격 던전은 최근 패치로 보상이 늘어나고, 추가 입장 시 필요한 보석이 하향돼 승급석 획득이 조금 더 쉬워졌다.

▲ 승급석은 반격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한번 게임에 빠지면 밥 먹는 시간도 아깝습니다. 저의 열정을 모든 게이머와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