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5

재밌어요

5.8

유저평점

‘기억의 파편’ 파밍 기회,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가을맞이 이벤트

17일, 넷마블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더불어 신규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핵심은 ‘가을맞이’와 ‘기억의 파편’이다. 이 가운데 기억의 파편은 잡화 상점에서 영웅/전설 장비 제작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즉, 전설 장비를 수집할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 10일 로그인하면 기억의 파편 100개를 받는다

▲ 수집한 기억의 파편은 마을 상인을 통해 제작에 사용한다

이제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자. 첫 번째 행사는 접속 이벤트 ‘매일매일 기억의 파편 받자’다.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할 때마다 기억의 파편 10개를 지급해 총 100개를 수집할 수 있다. 기억의 파편을 모으면, 마을의 잡화 상인을 통해 ‘영웅의 파편 – 전설 장비 도안 조각 – 수호령의 기운 – 상급 비전 두루마리’ 등 육성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물론, 기억의 파편 100개로는 전설 장비를 완성할 수 없다. 고등급 아이템 제작을 위해선 1천개 단위의 기억의 파편이 필요하다. 부족한 수량은 다른 이벤트를 병행해 보충할 수 있다. 접속 보상 외에도 두 가지 기억의 파편 파밍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 3×3 빙고를 모두 채우면 100 기억의 파편을 얻는다

블소 레볼루션 올드 유저라면, 오픈 초기 월드 보스를 잡기 위해 가슴을 졸이던 시절을 기억할 것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당시의 향수를 자극하는 행사로, 필드 보스를 처치하는 빙고 이벤트다. 아홉 종류의 필드 보스를 일정 횟수 처치하면, 이벤트 페이지의 빙고 칸이 채워진다. 그리고 모든 칸을 채우면 총 100 기억의 파편을 획득한다.

▲ 일일 던전을 진행해 매일 기억의 파편 10개를 제작하자

앞서 소개한 두 이벤트로 총 200개의 기억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하지만, 단발성이라 아쉬움이 남는다. 이에 넷마블은 매일 기억의 파편을 파밍할 행사를 함께 공개했다. 이벤트 기간 중 일일 던전을 공략하면 복돈/마귀의 증표를 드롭하는데, 잡화 상인에게 가져가 기억의 파편 10개와 교환할 수 있다. 신석 초기화를 이용하면 매일 최대 30개의 파편을 파밍할 수 있는 셈이다.

끝으로 커뮤니티 행사를 놓치지 말자. 백청산맥 ‘붉은 노을 분지’에서 스크린 샷을 촬영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흑신석 100개를 선물한다. 행사는 10월 27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10월 29일 오후 중 발표할 예정이다.

그리고 블소 레볼루션의 첫 e스포츠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본선 진출자 응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온라인 본선은 10월 26일 개최하며, 당일 오후 6시까지 게시판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된다. 그럼 300명을 선정해 흑신석 100개를 선물한다.

▲ 붉은 노을 분지에서 캐릭터를 촬영해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