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5

재밌어요

5.7

유저평점

블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2 개막, 접전 끝에 완성된 16강 대진

▲ 16강 진출 문파가 결정됐다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최고 문파를 가리는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2’의 32강 경기가 종료됐다. 32강전은 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부전승 7경기를 제외한 총 9경기가 진행됐다. 모든 대결은 그야말로 치열했고, 승리를 거둔 16개 문파가 다음 라운드 진출 자격을 거머쥐었다.

32강 첫 일정에서는 풍림화산 서버의 ‘LUNA’, 사생결단 서버 ‘신세계’, 낙화유수 서버 ‘리부트’, 고진감래 서버 ‘AURA’와 ‘올킬’이 승리하며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참고로 ‘AURA’ 문파와 ‘올킬’은 이번 대회 두 번째 내전을 벌이게 됐다. 두 문파는 고진감래 서버 무림맹 1위와 2위를 기록 중이며, 오늘 펼쳐질 16강전에서 승자를 가린다.

▲ 낙화유수 ‘추노’ vs 위풍당당2 ‘야수’ 경기 결과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32강전의 2일차 첫 경기에선 낙화유수 서버의 ‘추노’와 위풍당당 2서버 ‘야수’ 문파가 격돌했다. ‘야수’는 소속 서버 1위 문파지만, 위풍당당이 신규 서버에 속해 전력 차이가 날 것이란 예상이 나온 바 있다. 실제로 ‘추노’ 문파의 첫 번째 선수 ‘파아란’이 7연승을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두 번째 경기로 펼쳐진 공명정대 서버의 ‘잠수부’와 동고동락 서버 ‘블랙’의 대결 구도도 비슷했다. ‘블랙’ 의 ‘검사7’이 8승을 쓸어담으며 경기를 압도해 승리를 거머쥐었다.

▲ 일도양단 ‘난폭한’ vs 동고동락 ‘Action’ 경기 결과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세 번째 경기에서는 일도양단 서버의 ‘난폭한’과 동고동락 ‘Action’이 맞붙었다. ‘난폭한’의 첫 선수 ‘초열맛어때’와 두 번째 ‘용용e’가 연달아 패배했으나, 뒤이어 나온 ‘사과맛어때’와 ‘개언짢’의 활약으로 손쉽게 16강에 진출했다.

32강전 마지막 경기에선 같은 서버와 같은 세력 내전으로 이슈됐던 호연지기 서버 ‘캐슬’과 ‘야해’가 승부를 벌였다. 예상대로 접전이 펼쳐졌고, ‘야해’ 문파의 ‘내가젤쎄종x’이 6연승을 기록하며 치열했던 전투를 마무리했다.

▲ 16강 경기 일정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상술한 바와 같이 32강전이 모두 끝났고, 오늘(8일) 19시에 16강전의 4경기가 진행된다. 이들의 대결은 블소 레볼루션 공식 유뷰트 채널을 통해 생방송되며, 16강전의 나머지 4경기는 13일 19시에 펼쳐질 예정이다.

유저분들이 바라보는 시선에 깊이를 더해, 무엇이든 체험하고 직접 확인하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