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5

재밌어요

5.7

유저평점

점점 치열해지는 대결, 블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2 16강전 종료

▲ 8강 진출 문파가 결정됐다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최고 문파를 가리는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2’ 16강 경기 일정이 종료됐다.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이번 일정을 통해 대회 열기가 한층 뜨거워졌다.

먼저 16강 1경기부터 기대를 모았던 고진감래 서버의 무림맹 ‘AURA’와 ‘올킬’의 내전이 펼쳐졌다. ‘AURA’ 문파의 투사 ‘악랄한놈’의 연승으로 승부를 굳히나 싶었으나, 이후 ‘올킬’ 문파의 역공이 나왔다. 다만, ‘AURA’의 기공사 ‘무지개반사’가 남은 승부에서 활약하며 소속 문파를 승리로 이끌었다.

두 번째 경기에서 맞붙은 풍림화산 서버 ‘모험’ 문파와 일도양단 서버 ‘최강’ 문파의 경기에서는 ‘모험’ 문파의 첫 번째 선수 기공사 ‘얍쓰’가 5연승을 따내며 두각을 드러냈다. 연승은 가까스로 저지됐으나 뒤이어 나온 역사 ‘빵패’ 역시 5연승을 해내며 승부는 ‘모험’ 문파의 승리로 끝났다.

▲ 맹활약한 ‘LUNA’ 문파의 뽕구님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16강 3경기, 풍림화산 ‘LUNA’와 천재일우 ‘전투’의 대결에서는 ‘LUNA’ 문파의 권사 ‘뽕구님’이 맹활약하며 소속 문파의 8강 진출을 견인했다. 이어 16강 첫 날의 마지막 일정에선 사생결단의 ‘신세계’와 낙화유수의 ‘리부트’가 맞붙었는데, ‘신세계’ 문파의 선수 한 명이 참여 하지 못해 9대 10의 인원으로 시작했다. 한 명이 적은 상황이었지만, 검사 ‘라면’의 5연승과 주술사 ‘우라노스’의 마무리로 ‘신세계’ 문파가 8강 진출에 성공했다.

▲ 춤추며 대회를 즐기는 참가자들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16강 2일차, 1경기는 일도양단의 ‘난폭한’과 동고동락의 ‘블랙’ 문파의 대결이었다. ‘블랙’ 문파는 ‘검사4’의 6연승을 앞세워 기선을 제압했고, 그 후에도 유리한 경기를 펼치며 결국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어진 2경기와 3경기에선 호연지기 ‘야해’ 문파와 낙화유수 ‘추노’ 문파가 상대 불참으로 8강 진출 자격을 획득했다.

▲ 결과창만 봐도 접전이 눈에 보이는 명품 문파와 9회말투아웃 문파의 경기(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16강 일정의 마지막엔 천재일우 서버 ‘명품’과 사생결단 서버 ‘9회말투아웃’가 나섰다. 경기는 그야말로 난투였다. 천재일우 서버의 ‘명품’ 문파는 2명이 참여하지 못해 8명으로 시작했지만, ‘9회말투아웃’의 전력들을 제압하며 스코어를 몰아세웠다. 끝내 명품은 역전하지 못하고 접전 끝에 패배했다. 그러나 상대 선수를 6명이나 쓰러트리며 투지를 불태운 모습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 결정된 8강 경기 일정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이렇게 8강 대진이 완성됐다. 다음 라운드는 오늘(14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블소 레볼루션 공식 유뷰트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유저분들이 바라보는 시선에 깊이를 더해, 무엇이든 체험하고 직접 확인하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