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5

재밌어요

5.6

유저평점

정시 접속 준비하자,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6일 자정 정식 오픈

▲ 마지막 초읽기에 들어간 블소 레볼루션

넷마블의 신규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오는 12월 6일 자정에 정식 오픈한다. 게임은 원작 그래픽을 완벽하게 이식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마련해 지난 지스타 체험에서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이다.

정식 오픈 일정 공개와 함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오늘(5일) 오전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출시 하루 전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내일 드디어 또 한번 모바일 게임 시장에 혁명을 이끌 한 단계 발전한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은 물론,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풀 3D 그래픽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경공, 대전, 문파 등 PC 원작의 감성을 충실히 담아냈다.

이번 정식 오픈 버전에서는 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의 네 직업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모바일 버전만의 콘텐츠 2대2 비무, 최대 1,000명이 참여 할 수 있는 오픈 월드 세력전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소셜 기능이 크게 강화된 문파 시스템과 문파 하우스를 통해 보다 쉽게 커뮤니티 활동을 진행 가능하다.

한편,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지난 10월 11일부터 사전등록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모집은 별도 공지 시까지 계속되며, 등록 유저에게는 인게임 특별 의상과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사전등록 보상은 게임 오픈 후 쿠폰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