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5

재밌어요

5.7

유저평점

블소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버려진 자들의 낙원’ 추가

▲ 규토지대 필드보스 (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사이트)

28일, 넷마블은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의 신규 시나리오를 업데이트했다. 이름은 ‘버려진 자들의 낙원’이며, 새 전쟁 지역 ‘규토지대’와 평화 지역 ‘하론 능선’이 함께 등장했다. 규토지대의 새로운 필드 보스로는 ‘수비대장 장윤서’와 ‘수비대장 문은월’이 등장해 화제다. 재등장 시간은 240분이고, 권장 인원 8명, 권장 종합 공격력은 15만 1,000, 방어력은 15만 2,000이다.

아울러 신규 서버 ‘임전무퇴’를 추가했다. 임전무퇴 서버에는 일정 기간 특별 성장 지원 버프인 ‘성장의 축복’이 적용되며, 이를 통해 일반 서버보다 더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서버는 1주차 접속 보상으로 매일 ‘상급 영약 나눔 상자’를, 2주차에는 매일 ‘호신의 기운’을 지급한다. 그리고 저녁 접속 보상으로는 세력 상자 제작 재료인 ‘세력의 증표’, 희귀 무공패를 획득할 수 있는 ‘희귀 무공패 석판’, 전설 무공서까지 얻을 수 있는 ‘ALL NEW 블랙박스’ 등을 증정한다.

▲ 추가된 마수 토벌전 가이드 (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사이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수토벌전’도 개선됐다. 지정된 지역에 등장한 ‘마수 봉인함’을 열고, 차례로 마수들을 처치하는 콘텐츠이다. 마수 봉인함은 원한의 폐허, 영석 계곡, 규토지대에 6시간 간격으로 등장하며, 봉인함을 찾아 연 시점을 기준으로 시작한다.

마수 토벌전은 기본적으로 참여 상자를 지급하고, 1위~10위까지는 1등급 상자를 제공한다. 그리고 11위~20위까지에게는 2등급 상자를 지급하는데, 상자 개봉 시 홍문신공, 전설의 파편, 전설 입장권 조각, 영웅의 파편 등의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해 손에 넣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자동 재련 기능을 추가했고, 신령의 정수 최대 소지량을 5만에서 8만으로 확장했다. 또한, 모든 콘텐츠에 확률 정보가 추가됐고, 문파 호위전과 지옥의 용광로도 개선됐다. 더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