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2019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5

재밌어요

5.7

유저평점

블소 레볼루션, 2022년 로드맵과 함께 ‘최초의 오리지널 직업’ 예고

18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1월 업데이트 내용을 알리고, 2022년 업데이트 방향과 계획이 담긴 로드맵을 공개했다. 특히, 올 하반기에 블소 레볼루션 최초의 오리지널 직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해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 시즌 던전 ‘충각단 남해함대 지부’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먼저 1월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설 시즌 던전’ 등장을 알렸다. 첫 번째는 ‘충각단 남해함대 지부’로, 기존 전설 난이도 던전을 어려워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준비한 던전이다. 익숙한 보스 ‘거거붕’의 패턴을 조정해 전투의 신선함을 살리고, 보상으로는 기존 던전들과 동일하게 각종 장비 및 성장 재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초보 유저들의 성장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규 내공 소식도 공개했다. 그동안 방어 계열 위주였던 내공 시스템에 공격 계열 내공을 추가해 밸런스를 더 한다는 취지다. 그 외 ‘문파 호위전’과 ‘차원의 균열’ 밸런스 및 콘텐츠 개편, 대규모 전투 최적화 옵션 추가, 상점 UI 개편, 신규 이모션. 신규 얼굴 장식 추가 등 다양한 내용도 포함된다.

이어 블소 레볼루션의 추후 업데이트 방향과 로드맵을 공개했다. 상반기에는 신규 전장 콘텐츠 ‘사슬군도’와 신규 직업 ‘쌍검사’ 업데이트가 예정됐으며, 하반기에는 베일에 감춰졌던 블소 레볼루션 ‘최초의 오리지널 직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개인 하우스 시스템’, 신규 시나리오, ‘4인&16인 던전’ 등의 여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한편, 블소 레볼루션은 오는 2월 8일부터 18일까지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3의 본선 일정을 진행한다. 총상금 1,500만 원과 흑신석, 대회 전용 의상, 칭호 등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으며, 대회는 문파 vs 문파의 비무 연승전 대결로 진행한다.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3의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얼굴 장식 ‘설원 안대’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 공격 계열로 준비된 신규 내공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 대규모 전투 최적화 옵션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유저분들이 바라보는 시선에 깊이를 더해, 무엇이든 체험하고 직접 확인하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