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디아블로3 11시즌 랭커 정보 반영, 국민트리 추천 세팅 업데이트

디아블로3 11시즌

1일, ‘국민트리’는 ‘디아블로3’의 11시즌 추천 세팅을 업데이트(링크)했다. 이를 통해 11시즌의 대세 세팅의 아이템, 스킬, 카나이의 함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지난 달, 디아블로3는 아시아 서버의 11시즌을 시작했다. 새 시즌 시작과 함께 꾸미기 보상, 여정 보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내놓았다.

여기서 ‘시즌’이란 플레이어에게 캐릭터를 처음부터 키울 기회를 제공하는 모드다. 그래서 많은 네팔렘들은 새로운 시즌을 언제나 기대하고 있다.

이번 11시즌의 시작을 맞이해 디아블로3 국민트리가 개편한 추천 세팅은 총 10가지다. 직업별 아이템과 스킬, 카나이의 함으로 구성되었는데, 이 가운데 세팅 아이템들은 직업과 주력 스킬을 고려했고 가장 중요한 마법 부여 효과들이 명시되어 있다.

국민트리에서 업데이트한 추천 세팅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 ‘강령술사’다. 등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많은 네팔렘의 연구 덕분에 벌써 여러 세팅이 구현됐다. 그 중에서 국민트리가 추천하는 세팅은 ‘트레그울의 화신’과 ‘라트마의 뼈’다.

특히, 트레그울의 화신은 랭커들이 가장 선호하는 세팅으로 ‘시체 창’을 주력 스킬로 사용한다. 그래서 아이템에서도 최대한 관련 효과를 신경 써야 한다. 어깨와 가슴 방어구에서 ‘시체 창으로 주는 피해 15% 증가’를 필수적으로 맞춰야 하며, 목걸이와 반지를 활용해 극대화 피해, 확률을 끌어올려야 한다.

다른 직업의 추천 세팅도 마련했다. 야만용사와 성기사는 ‘소용돌이’를 사용하는 ‘황야의 진노’와 ‘휩쓸기’ 위주의 ‘롤랜드의 유산’이 대표적이다. 또한 악마 사냥꾼과 수도사, 그리고 부두술사는 기존 추천 세팅을 11시즌에 맞춰 개편했다.

한편, 디아블로3 국민트리는 11시즌의 유행에 맞춰 추천 세팅 뿐만 아니라 랭커 세팅, 수집품 공략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디아블로3 11시즌 트레그울

▶ 디아블로3 강령술사 트레그울 추천 세팅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디아블로3 11시즌 추천 세팅

▶ 디아블로3 11시즌 추천 세팅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소개

(주)제우미디어
등록번호: 서울아00762
등록일자: 2009.02.02 | 제호: 게임메카
발행인: 서인석 | 편집인: 손대현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장우
발행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
한주빌딩 6층
발행일자: 2000.04.22
전화번호: 02-3142-6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