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온

온라인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9

재밌어요

6

유저평점

‘엘리온’ 아이템 강화 꿀팁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의 PC MMORPG 최대 기대작 ‘엘리온’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아이템 레벨 시스템을 공개했다. 아이템 레벨은 장비의 강화와 등급에 따라 착용 시 얼마나 강해지는 지를 숫자로 나타낸 것을 말한다. 많은 PC RPG게임들이 아이템 레벨을 사용하고 있다.

우선 무기와 방어구를 많이 얻으려면 필드에서 월계관 아이템을 사용하고 운명 특성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해당 아이템과 특성은 몬스터 사냥 시 아이템 드롭율을 올려준다. 새로 추가된 장신구는 차원 포탈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던전에서 보스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다.

▲ 룬스톤은 최대 5개 사용 가능하다(출처: 카카오 게임즈 공식 유튜브)

아이템 강화에는 강화석이 사용된다. 강화석은 종류에 따라 강화도를 한 번에 1~3 증가시킨다. 강화에 실패할 경우 강화도가 감소하는데 다행히 한번에 2, 3강을 올려주는 강화석으로 강화에 실패하더라도 1강만 감소된다. 강화수치가 4씩 증가될 때 마다 룬스톤 공간이 1개씩 증가돼 최대 5개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룬스톤 연마는 추가경험치를 위해 1개씩 하는 것이 좋다(출처: 공식 유튜브)

룬스톤은 최대 연마레벨까지 달성돼야만 다음단계로 승급이 가능하다. 룬스톤을 연마할 때는 연마석을 사용해야 하는데 한번에 여러 개를 사용하기 보단 1개씩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연마 시 확률적으로 1.5배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데 한번에 많은 연마석을 사용할 경우 추가경험치를 얻을 기회가 줄어들기 때문이다.

▲ 마법 부여는 주무기와 투구에 특히 강력한 특수효과를 부여한다(출처 : 공식 유튜브)

엘리온은 장비에 마법부여를 할 수 있는데 6강 장비부터는 일반효과가 적용되고 10강 장비부터는 특수효과가 적용된다. 주무기와 투구는 특히 강력한 특수효과를 가지고 있어 다른 장비보다 먼저 마법강화를 하는 것이 좋다.

▲ 엘리온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가 지스타에서 공개된다(출처 : 공식 유튜브)

또한 엘리온은 해당 영상을 통해 지난 전투시스템 소개 영상에 달린 댓글 질문에 답변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단축키를 더 사용할 수 없냐는 질문에는 장비 특성을 통해 추가가 가능하다고 답했다. 추가 단축키가 활성화 되는 장비를 착용하면 기본스킬 단축키 9개에 한 개 더 사용해 총 10개의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다. 스킬과 스킬특성을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는 프리셋 기능도 마련돼있어 각 컨텐츠에 맞는 스킬 세팅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룬 특성은 저장되지 않는다.

이 외에도 답변 내용만 정리하면 지난 영상에서 공개된 궁극기 외에 방어형 궁극기도 존재하지만 오픈 시즌에는 사용할 수 없다. 미스틱은 마우스로 조준된 대상에게만 직접적으로 힐을 줄 수 있고, 이외 장판이나 발사체 스킬로 힐을 줄 수 있다.

많은 유저들이 관심 가지고 있는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는 11월 21일 토요일 오후 3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지스타에서 플레이 영상을 확인해볼 수 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