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온

온라인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9

재밌어요

4.3

유저평점

[엘리온] 당신에게 딱 맞는 직업 찾기 ‘Yes or No’ 클래스 추천

카카오게임즈 PC MMORPG 기대작 ‘엘리온’이 오는 28일 정오부터 36시간 동안 마지막 오픈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유저들도 모두 참여할 수 있다. MMORPG 특성상 각 직업마다 개성과 플레이스타일이 달라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엘리온 국민트리는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맞춰 클래스를 추천하는 ‘Yes or No’ 테스트를 준비했다.

든든한 탱커 워로드

단단한 맷집과 묵직한 근거리 공격을 선사하는걸 좋아하는 유저라면 워로드를 추천한다. 워로드는 탱커로서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갖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묵묵히 적의 공격을 버티며 돌진한 뒤 강력한 일격을 가하는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다. 유일하게 중갑 방어구를 착용하는 클래스다.

이런 플레이스타일을 더욱 살려주는 방어스킬 ‘철옹성’도 최근 추가됐다. 방벽을 소환해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면서 동맹에게는 피해 감소 효과를 부여한다. 1대1 PVP보단 대규모 RVR에서 더 큰 강점을 발휘할 수 있는 스킬이다.

힐/서포터 미스틱

전장에서 직접 상대와 겨루기 보단 아군을 치유하거나 버프를 주는 걸 선호하는 유저라면 미스틱을 추천한다. 미스틱은 힐러의 성격을 띠며 다양한 소환수를 이끌며 전투에 나선다. 파티원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적에게 행동불능 효과를 줄 수 있어 힐러이자 서포터로서 그룹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가장 큰 특징은 부활 스킬로 전투에서 사망한 아군을 즉시 되살릴 수 있다. 방어구는 천 방어구를 착용한다.

원거리 물리 딜러 거너

사거리 이점을 이용해 상대를 서서히 압박하는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거너를 추천한다. 거너는 전형적인 원거리 물리 딜러다. 회피기로 상대 공격을 피하면서 드론으로 원거리 지속 대미지를 주는 방식이다. 물론 긴 사거리를 활용한 직접 공격도 높은 대미지를 자랑한다. 최대한 멀리 이동한 뒤 사거리 이점을 이용한 전투로 보스전에서 주요 딜러로 활약할 수 있다. 방어구는 경갑 방어구를 착용한다.

단검과 표창 사용하는 어쌔신

기동성과 강력한 공격력 모두를 원하는 유저라면 어쌔신을 추천한다. 어쌔신은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한 물리 딜러다. 은신과 기동성을 활용해 적들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도주하는 적을 끝까지 추적해 암살한다. 원거리에서 그림자 표창과 맹독을 이용해 지속 대미지를 줄 수도 있고 습격과 처형을 이용해 후방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스킬 커스터마이징에 따라 근접공격을 할 수도, 원거리 공격을 할 수도 있다. 방어구는 거너와 마찬가지로 경갑 방어구를 착용한다.

3가지 속성 다루는 마법 딜러 엘리멘탈리스트

화려한 스킬과 광역기를 선호하는 유저라면 엘리멘탈리스트를 추천한다. 엘리멘탈리스트는 화염, 냉기, 전기 세가지 원소를 다루는 마법사 클래스다. 광역기 공격과 함께 재빠른 이동 기술로 적들을 소멸시킨다. 광역기는 다수의 적을 제압하기에도 적합하지만 진입기가 좋은 근접 클래스의 접근을 막는데도 사용할 수 있다. 부족한 생존성을 높여줄 수 있는 순간이동 기술까지 추가됐다. 방어구는 미스틱과 마찬가지로 천 방어구를 착용한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