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안타리아의 전쟁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2

재밌어요

6.5

유저평점

[창세기전 꿀팁] ‘군단 요새 파괴전’을 통해 자원을 획득하자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지난 20일에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군단 요새 파괴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기존 길드 카슈미르 대회를 제외하고는 길드원끼리 협력하는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었는데, 패치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이에 길드원들과 함께 즐기고 길드 코인, 엘드, 에딜륨 등 부족한 자원까지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군단 요새 파괴전’ 공략을 국민트리가 정리해 보았다.

요새 내구도는 48만, 협력 필수

임의의 NPC 군단 요새는 필드 무작위 장소에 출현한다. 길드원들이 직접 마장기로 하나하나 비행하며 탐색해야 한다. NPC 군단 요새는 실제 길드 건물과 똑같이 생겼으며, 길드 영토처럼 구역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지 않으면 지나칠 수 있다. 단, NPC 군단 요새의 영토 안에 있는 NPC 다크아머는 비프로스트 병사, 비프로스트 부사관, 팬드래건 병사, 팬드래건 부사관 등 창세기전과 관련한 소재로 명명되어 있으니 이를 중심으로 탐색하자.

요새의 내구도는 48만으로 높은 편이다. 길드원이 힘을 합쳐 공격하지 않는다면, 역으로 미사일을 맞고 강제 워프를 당할 수 있다. 따라서, 군단 요새를 발견했다면 길드 채팅으로 위치 좌표를 공유하고, 다같이 출격해 공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12월 20일 패치 후 적 길드 영토 안에서 공격하면 미사일 피해량이 2배로 들어온다. 그러니 적 길드 영토 밖에서 공격한다면 강제 워프 당할 확률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다. 또한, 자신의 길드 영토 안에 있으면 상대방이 미사일로 공격할 수 없다. 그 부분을 이용해 길드 타워를 바로 군단 요새 근처에 설치한 다음, 이곳을 거점으로 공격을 개시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자.

▲ 실제 길드 영토와 흡사하나 NPC들의 이름을 보면 군단 요새임을 알 수 있다

군단 요새 NPC 레벨에 따라 보상 차등 지급

군단 요새를 즉시 파괴할 경우 얻는 보상은 무작위 가속 아이템이다. 단, 길드 요새에 마지막 대미지를 입힌 길드만 점수와 가속 보상을 얻으니, 본인의 길드가 파괴하고 있는 군단 요새에 다른 길드원이 온다면 쫓아내야 한다.

그리고 파괴 점수와 기속 시리즈는 군단 요새 구성원들의 레벨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군단 요새 NPC들의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보상으로는 성장의 증표를 구입할 수 있는 길드 코인, 골드, 에딜륨 등이 준비되어 있다.

▲ 임의의 가속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8시간 내로 활약하는 것이 포인트

군단 요새 파괴전은 8시간마다 종료된다. 랭킹에 오르기 위한 최소 군단 파괴 점수는 12,000점이다. 8시간 안에 12,000점을 얻지 못한다면, 랭킹에 오르지 못하므로 보상을 받을 수 없다. 그러므로 한 번 군단 요새 파괴전을 시작할 경우 최소 12,000점을 얻을 때까지 노력해야 한다. 또한, 보상은 개인 모두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길드 급여로 주어진다. 그후에 매주 금요일 기여도에 따라 분배되므로 최대한 많은 기여도를 쌓아보자.

▲ 랭킹에 들기 위해서는 8시간 동안 콘텐츠를 수행해야 한다

인생은 솔직하게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