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안타리아의 전쟁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2

재밌어요

6.4

유저평점

2018년 하반기 기대작,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예약자 80만 돌파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예약자 80만 돌파▲ 80만명을 돌파한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예약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엔드림과 조이시티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사전예약자가 8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사전예약 시작 나흘 만에 기록한 수치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국내 인기 IP ‘창세기전’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5월, 호주와 캐나다, 싱가폴, 뉴질랜드에서 소프트 론칭을 했고, 해외 유저들에게 ‘전투와 전략이 독특한 게임이다’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원작의 캐릭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핵심 콘텐츠 ‘비공정’, ‘마장기’를 충실하게 구현했다. 유저는 이를 이용해 광활한 필드에서 벌어지는 PVE와 PVP, 더 나아가 길드 간 충돌이 벌어지는 길드전도 즐길 수 있다.

이런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국내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10월 2일 사전예약을 시작했고, 이틀 만에 30만 명이 예약에 참여했다. 그리고 나흘 째인 5일, 80만을 넘어서며 2018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과 함께 브랜드 페이지도 공개했다. 페이지에는 영상과 카드뉴스 등 이용자 특화 콘텐츠가 담겨있다. 게임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되며, 영상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과 ‘옥냥이’, ‘울산큰고래’가 출연해 랭킹쇼와 가이드 등 다채로운 소재를 풀어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에게는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먼저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 인기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구글 플레이로도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다이아 100개(인게임 재화)를 추가로 얻는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100만을 달성하면 보상이 증가하는데, ‘창세기전 서풍의 광시곡’ 등장 캐릭터 ‘실버’를 지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브랜드 사이트에 김태곤 PD의 ‘유저 악플읽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김태곤 PD가 게임을 미리 경험한 이용자와 창세기전 팬들이 남긴 댓글을 읽은 후 게임의 기획 의도 등을 전하며 소통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 김태곤 PD의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악플읽기 영상 (출처: 공식 홈페이지)

게임메카에서 19금 유머와 각종 드립을 맡고 있는 기자. 왕성한 활동력과 추진력으로 운영을 도맡지만 입도 쉬지 않는 것이 특징. 친해지면 피곤한 타입이라는 평이 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과장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