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안타리아의 전쟁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7.2

재밌어요

6.4

유저평점

길드 콘텐츠 추가!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0일,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정기 점검 이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라이브 서버에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군단 요새 파괴전’부터 ‘7성 장비’, 시스템 및 밸런스 개선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 보자.

‘군단 요새 파괴전’, 레벨업부터 새로운 영웅 영입까지 가능 

새로운 길드 콘텐츠 ‘군단 요새 파괴전’은 월드 맵 곳곳에 있는 군단 요새를 길드원이 협력하여 파괴하는 콘텐츠다. 군단 요새를 파괴하면 일정 점수를 획득하고, 건물 건설과 새로운 영웅도 영입할 수 있다. 점수는 길드 랭킹에 반영되며 콘텐츠 기여도에 따라 길드 코인이 분배된다. 이를 사용해 영웅 레벨 업에 필요한 ‘성장의 증표’를 길드 상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그리고 요새를 파괴할 때마다 접속되어 있는 길드원 모두에게 무작위 가속 아이템이 지급된다. 추가로 보급품도 획득할 수 있으니 길드에 가입해 신규 콘텐츠 군단 요새 파괴전을 즐겨보자.

▲ 새로운 길드 콘텐츠 ‘군단 요새 파괴전’

레이더 시설과 미사일 사일로 업그레이드 기능 삭제

몬스터와 다크아머, 광산 등을 탐색할 수 있던 ‘레이더’ 시설이 삭제됐다. 대신 업데이트 이후 메뉴에서 레이더 기능을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기존 레이더 시설 업그레이드에 쓰인 자원 골드, 에딜륨 등은 우편을 통해 돌려주니 꼭 확인하자.

미사일 사일로의 경우 기존 시설 업그레이드 기능이 사라졌다. 그리고 미사일의 최대 보유 개수가 함장 레벨에 따라 반영되도록 조정됐다. 역시 기존 시설 업그레이드에 사용된 자원은 우편함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 레이더는 화면 우측 상단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보상은 우편함에서 수령 가능하다

함장, 영웅 최대 레벨 확장

함장 레벨과 영웅 최대 레벨이 확장되었다. 함장 레벨은 45 -> 47레벨, 영웅 레벨은 45 -> 50 레벨로 증가했다. 이를 통해 영웅을 더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으며, 앞서 언급한 7성 장비를 장착할 경우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함을 뽐낼 전망이다. 참고로 영웅, 함장 최대 레벨 확장에 맞춰 필드에 53~56 몬스터가 추가되었다. 사냥 시 참고하자.

▲ 최대 레벨 확장으로 벌써 46레벨을 달성한 유저도 있다

더욱 강력한 장비를 만들자, 7성 장비 승급 가능

기존 최대 6성 장비를 7성 장비로 제작할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됐다. 6성 10단계까지 강화된 장비를 합성창에 넣으면 승급창으로 전환되며, 이때 6성 장비 4개를 재료로 넣어 승급을 시도할 수 있다. 성공 여부는 확률에 의해 결정된다.

7성 승급에 성공하면 강화 단계는 0으로 초기화된다. 단, 주옵션의 종류는 그대로 계승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7성 장비에는 주옵션, 보조 옵션 외에 ‘보너스 옵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인생은 솔직하게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