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

재밌어요

7.8

유저평점

[그랑사가 59초 뉴스] 라스 기사단에 불어드는 두 번째 바람

그랑사가 59초 뉴스는 게임의 최신 소식을 압축·요약해서 팍팍 알려드리는 코너입니다. 힘들게 읽지 않아도 재생만 누르면 귀에 쏙쏙 박히게 읽어드립니다. 그랑사가의 최신 정보를 <그랑사가 59초 뉴스>로 놓치지 마세요.


▲ 라스 기사단에 불어드는 두 번째 바람 (영상제작: 국민트리)

※ 2021. 9. 15 수 그랑사가 59초 뉴스

#1. 바람 속성 캐릭터 ‘유나’ 공개
라스 기사단에 바람 속성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희망을 노래하는 악사 ‘유나’입니다. 마침내 추가되는 두 번째 바람 속성 캐릭터로, 친숙한 이름의 그랑웨폰을 사용한다는군요. 예상되는 포지션은 서포터인데요, 악기로 때리는 물리 딜러일 가능성도 열려있습니다.

#2. 유나 출시 기념 이벤트 준비 중
유나 출시를 기념한 성장, 스토리 던전, 여신의 축복 이벤트가 준비 중입니다. 더불어 추석을 기념한 이벤트도 출격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별 출석과 이벤트 업적 그리고 모모 강림전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3. 마침내 소환 시스템 개선 진행
지난 개발자 노트에서 공개한 소환 시스템 개선이 이뤄집니다. 그랑웨폰과 아티팩트 단독 소환이 추가되며, 각 소환에서 SSR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은 3%입니다. 이와 함께 소환 게이지를 두 번 풀 충전하면, 다음 뽑기에서 픽업 SSR 그랑웨폰을 100% 획득하는 기능을 더하니 참고하세요.

직접 게임을 플레이 했을 때 경험을 살려 유저분들께 최고의 최선의 최대의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