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그랑사가’가 오픈 1주년을 준비하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했다. 기념비적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했고, 6만 다이아 획득 기회와 그랑나이츠 ‘레온’, 신규 육성 콘텐츠 ‘가디언’을 연달아 선보였다.
먼저 사전등록 이벤트부터 살펴보자. 공식 포럼의 이벤트 공지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10,000 다이아를 지급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추가 상품도 제공한다. 먼저 ‘모험가 가방 패키지’는 굿즈 상품으로, 사전등록자 중 1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그리고 ‘문화상품권 1만원권’은 20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마치면 ‘소환 다이아 페이백’ 파트로 이동한다. 2021년 1월 26일부터 2022년 1월 10일까지 소환에 사용한 다이아를 페이백하는 행사다. 선물을 받을 기사단 명과 계정 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계정 번호는 게임 내 옵션 페이지, 계정 항목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보를 입력 시 페이백 받을 다이아를 확인할 수 있고, 26일 점검 후 우편함을 통해 최대 50,000 다이아를 지급한다. 이때 다이아는 무료 다이아이며, 2월 23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선물 배포를 시작하면 늦지 않게 수령하길 바란다.
1주년 기념 ‘그랑 쿠폰’도 놓치지 말자.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는 아이템으로, 이를 통해 키스톤 강화를 초기화할 수 있는 ‘세공 도구’와 고레어 키스톤, 유나의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100회 뽑기 찬스와 오프라인 경품 응모도 진행할 계획이다.

1주년 업데이트에서 등장할 신규 그랑나이츠 ‘레온’도 화제다. 그동안 업데이트를 바라는 목소리가 많았으며, 빛속성 판금 딜탱으로 구현한다. 캐릭터는 스페셜 스토리 클리어 시 입수할 수 있는데, 7종의 그랑웨폰과 4종의 아티팩트가 함께 등장할 계획이다.
또다른 콘텐츠 ‘가디언’은 1월 13일 업데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성목의 결실’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할 시 개방돼 팀 내 모든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인다. 공개 정보에 의하면 가디언은 고유한 액티브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각 가디언을 상징하는 아티팩트를 함께 업데이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