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그랑사가 신규 코스튬과 강림전 보스를 업데이트했다. 강림전 보스는 모래의 사신 ‘데사이저’를 모티브로 한 사막의 집행자 ‘카임’으로, 사모하 사막에서 만날 수 있는 땅 속성 보스다. 강림전 개방 시간은 13시와 22시로, 기존 보스처럼 1시간 동안 참여 가능하다. 또한 강림전 진행 시 소환으로 얻을 수 없는 SSR 아티팩트 ‘카임의 밤’ 또는 그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림전 보스 등장 시간을 조정했으니 참고하자.

더불어 5챕터의 ‘발락’과 6~7 챕터, 토벌전 매우 어려움 난도의 권장 전투력이 소폭 하락했다. 이에 맞춰 해당 던전의 난도 또한 조정됐으니, 콘텐츠 이용 및 스토리 진행에 난항을 겪던 유저라면 이번 기회에 공략에 나서자.
신규 코스튬 ‘봄의 전쟁’ 업데이트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도 이루어졌다. 이번 의상은 봄맞이 콘셉트로, 봄나들이를 연상하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미용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외모 커스텀도 수가 늘었다. 전 캐릭터에게 새로운 헤어 1종과 얼굴 스타일 2종을 추가했는데, 지난 코스튬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이 요구한 ‘외모 커스텀의 다양화’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배틀 모드 등 콘텐츠 오류 수정

더불어 일부 오류도 수정됐다. 던전 입장 후 서브 캐릭터가 ‘사마엘’이나 ‘아이샤’로 변신했을 때 일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됐다. 또한 진행 중인 이벤트 ‘엘리사의 특별 의뢰’의 간헐적인 보상 미지급 현상 또한 해결했으며, 이 현상을 겪은 유저에게는 점검 완료 후 AP를 지급해 보상했다. 그밖에도 오르타의 SSR 고대 그랑웨폰 ‘제우스’의 스킬 라이트닝 러쉬의 문구 수정. 윈의 SSR 고대 그랑웨폰 ‘아테나’의 해방 스킬 사용 시 무적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