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

재밌어요

7.7

유저평점

그랑사가, 길드 경쟁전 신규 보스 불의 정령왕 ‘라카테쉬’ 추가

▲ 신규 정령왕의 시련 보스 ‘라카테쉬’ (출처 : 공식 카페)

‘디오네’와 ‘킨’에 이어 그랑사가에 세 번째 길드전 보스가 모습을 드러냈다. ‘정령왕 라카테쉬’로, 속성은 불이다. 새 길드전 보스와의 대결은 금일 점검 이후 총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길드전은 총 5개 페이즈로 구성됐으며, 구간 보스를 토벌할 때마다 보상으로 다이아와 그랑쥬얼, 길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때 보상은 최대 6회까지 증가한다. 마지막 보스인 ‘라카테쉬’는 1회차에 한해 신규 장비 ‘불의 제왕’ 아티팩트를 지급한다. 그리고 2회차부터는 ‘시련의 아티팩트 상자’를 증정하는데, 해당 상자에는 다양한 등급의 아티팩트와 ‘불의 제왕’ 아티팩트 조각이 담겨 있다. 또한, 이번 시즌도 마찬가지로 랭킹에 따라 3위에게까지 ‘원소의’ 칭호를 지급한다.

▲ 귀여움을 어필하는 ‘모로의 꿈나라’ 코스튬 (출처 : 공식 카페)

더불어 신규 코스튬 ‘모로의 꿈나라’가 추가됐다. 그랑사가의 인기 캐릭터 ‘모로’를 테마로 한 실용성 있는 잠옷이 콘셉트다. 엔픽셀은 신규 코스튬 추가를 기념해 ‘윈’의 모로의 꿈나라 코스튬을 점검 완료 선물로 지급한다. 해당 장비는 6월 네 번째 점검 시까지만 우편함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변신 그랑웨폰 ‘제르카’와 ‘사마엘’이 상향됐다. ‘카르트’의 그랑웨폰 ‘제르카’는 전체적인 대미지가 올랐으며, 해방 시 회피가 200만큼 증가했던 옵션이 ‘스킬 쿨타임 20% 감소’로 바뀌었다. ‘큐이’의 ‘사마엘’은 기존에 부여됐던 고정 방어막이 퍼센트 효과로 개선됐고, ‘기본 공격 시 쿨타임 감소’와 ‘변신 상태에서 스킬 사용 시 LP 회복’ 기능이 추가됐다.

그 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무한의 서고 초기화 예고와 업적 조건 변경, 각종 오류 수정과 UI 개선 작업이 이루어졌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게임이 제 손을 떠났던 적이 없었습니다. 늘 옆에서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