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

재밌어요

7.4

유저평점

그랑사가 ‘무한의 서고’가 전투 중심으로 개선됐다

▲ 무한의 서고 리뉴얼 및 진행도 초기화

8일, ‘그랑사가’는 업데이트를 통해 각종 콘텐츠를 개선했다. 핵심은 ‘무한의 서고’를 전투 중심으로 개편한 것과 그동안 진행한 콘텐츠 진행도의 초기화다. 키스톤 파편과 장신구 등 보상 아이템을 다시 수집할 기회다.

장착 보너스도 이슈다. 이제 봉마의 제단과 정령왕의 시련처럼 특정 그랑웨폰, 아티팩트 착용 시 보너스 효과를 얻는다. 이를 이용하면 무한의 서고를 전보다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다. R 등급의 저레어 아이템도 보상에 들아가니 참고하자.

▲ 장착 보너스를 통해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그밖에 편의 기능도 개선했는데, 이제 몬스터와 전투 중 전멸하면 도전하기 전의 상태로 돌아간다. 재도전 기회가 생긴 셈이다. 또한, 콘텐츠 진행 중 하나씩 획득하는 가호 목록을 수정했으며, 해당 내용은 개발자 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스토리 ‘우라엘’ 역시 등장했다. 기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고, 참가 조건은 챕터 8 – EP. 17 ‘세번째 묘비에 기도하기’ 클리어다. 공략 성공 시 SSR, SR 키스톤 파편 조각과 결정 선택 상자, 성목의 이슬, 300만 골드 등의 육성 아이템을 획득한다.

▲ 각 캐릭터마다 3종류의 수영복 도안 중 하나를 투표할 수 있다 (출처: 공식 카페)

끝으로 엔픽셀은 여름 코스튬을 준비 중이다. 플레이어 캐릭터마다 3종류의 수영복 도안을 공개했고, 투표 결과에 따라 1종을 제작할 예정이다. 아울러 특별 이벤트를 통해 최소 1종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발표했는데, 이는 공식 카페의 ‘7월 6일 개발자 노트’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