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

재밌어요

8.3

유저평점

그랑사가, 강림전 보스 교체하고 ‘무더위 사냥’ 코스튬 선보여

▲ 수영복 코스튬은 조금 더 기다리자

22일, ‘그랑사가’는 각종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핵심은 강림전 보스 교체다. 기존 바람 속성 보스 ‘바르바토스’를 대신해 어둠 속성 보스 ‘할파스’가 등장한다. 할파스는 토벌전 보스 ‘우가루’와 외모가 흡사하며, 공략 성공 시 받는 대미지가 7.5~15% 감소하는 ‘할파스의 발자국’ 아티팩트 조각을 획득한다.

이번에 잠시 은퇴한 바르바토스는 추후 다시 만날 전망이다. 패치 노트를 통해 ‘할파스 등장 후 강림전을 주기적으로 교체할 것’이라 알려졌기 때문이다. 다음 등장 전까지 바르바토스의 보상 아티팩트를 구하고 싶다면, 상점의 ‘신록의 그랑 쥬얼’ 탭을 확인하자. 매주 아티팩트 파편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보스가 드롭하는 ‘할파스의 발자국’과 ‘카임의 밤’도 판매 중이다.

▲ 바르바토스를 대체하는 강림전 신규 보스 ‘할파스’

콘텐츠 변경 소식도 있다. ‘증명의 서’ 여신의 평원에 어려움 난도를 추가했고, 카르 협곡 제 7장 클리어 조건을 ‘보스 캐릭터 처치’로 변경했다. 또한, 무한의 서고는 캐릭터가 전멸한 경우 몬스터의 남은 체력과 사망 정보를 저장해 남은 멤버로 클리어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여기에 16층 정예, 보스 몬스터의 체력을 약 15%, 20층 보스는 10% 감소해 난도를 낮췄다.

마지막으로 신규 코스튬이 등장해 화제다. 해군을 모티브로 한 ‘무더위 사냥’ 세트이며, ‘코스튬&뷰티’ 상점에서 판매한다. 지난 개발자 노트에서 발표한 수영복 코스튬은 현재 제작 중이고, 추후 등장할 전망이다. 더불어 7월 중 섬멸전 반복 전투 기능 추가 및 월정석 UI 개선이 이뤄질 예정이니 일정을 참고하자.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