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

재밌어요

7.5

유저평점

그랑사가, 300일 전야제로 마도구와 12,000 다이아 선물한다

▲ 이제 ‘라스’ 서버를 무대로 게임을 즐긴다 (출처: 공식 포럼)

4일, ‘그랑사가’는 서버 통합 업데이트와 함께 300일 전야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제 모든 유저가 ‘라스’ 서버에 모여 콘텐츠를 즐기며, 경쟁하는 새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와 함께 로그인 화면에도 변화가 생겼는데, 기존의 서버별 기사단 중 원하는 것을 골라 로그인할 수 있다.

서버 통합 후 적응할 시간이 필요한 만큼, 이번 주는 결투장을 임시 폐쇄한다. 콘텐츠는 오는 8일 오전 4시에 다시 열리며, 오픈 후에는 그동안 모아둔 승점을 모두 초기화한다. 이때 점검 전까지 플레이한 결투장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 7일간 접속하면 12,000 다이아를 선물 (사진: 국민트리 촬영)

300일 전야제 이슈에도 이목이 쏠린다. 오는 11월 두 번째 업데이트까지 진행하고, 고레어 마도구와 그랑스톤 상자, 다이아를 획득할 절호의 기회다. 7일간 매일 접속만해도 12,000 다이아를 받으니 빼놓지 말고 보상을 획득하자. 그리고 이번 이벤트의 키 아이템 ‘전야제 지령서’를 사용하면 이벤트 업적을 달성해 추가로 4,800 다이아를 획득한다. 모든 업적 달성을 위해서는 총 150개의 전야제 지령서가 필요하다.

전야제 지령서는 결투장 포인트 상점과 상점 내 이벤트 메뉴, 그밖의 여러 300일 전야제 이벤트에서 획득한다. 간단히 정리하면, 결투장을 열심히 이용해 라그나데아의 포인트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모든 콘텐츠에서 획득한 훈장을 통해 입수한다. 또한 훈장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화 뽑기에 쓰인다. 보상 중에는 SSR 마도구와 그랑스톤 상자가 있어 놓칠 수 없다.

▲ SSR 마도구와 그랑스톤 상자 획득 기회 (사진: 국민트리 촬영)

강림전은 오랜만에 쌍둥이 해협에 ‘바르바토스’가 돌아온다. 할파스 등장과 함께 잠시 은퇴한 바 있고, SSR 아티팩트 ‘뇌신 바르바토스’를 드롭하는 바람 속성 몬스터다. 당시 해당 아티팩트를 얻지 못해 아쉬워하는 유저가 많았는데, 이벤트 기간 중에는 매일 2회 참여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자.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