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

재밌어요

7.5

유저평점

그랑사가, 2021 어워즈 수상과 함께 오픈 300일 이벤트 개최

▲ 300일 이벤트와 함께 요괴 그랑웨폰 ‘두억시니’가 등장 (출처: 공식 포럼)

‘그랑사가’가 오픈 300일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 픽업을 개최했으며, 지난 개발자 노트에서 공개한 신규 요괴 그랑웨폰 ‘두억시니’가 베일을 벗었다. 더불어 2021년 유튜브 웍스 어워즈와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수상해 오는 23일까지 매일 19시에 접속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가장 주목받는 건 이벤트 픽업이다. ‘두억시니’와 ‘고대, 천사 그랑웨폰’ 픽업을 동시에 진행하며, 그중 두억시니는 준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평가가 좋다. 스킬 사용 시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버프를 얻고, 쿨타임이 짧아 효과를 자주 누리기 좋다. 패시브로 다운 저항을 지닌 것도 고평가 요소다.

참고로 두 픽업은 이용 규칙이 다르니 주의하자. 전자는 기존 그랑웨폰 소환 이용 조건과 같으나, 후자는 이벤트 기념 성목으로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성목 뽑기로도 SSR 게이지가 상승하지만, 소환에서 그랑웨폰과 아티팩트가 함께 등장하고, 순수의 그랑쥬얼을 획득할 수 없다.

▲ 일일, 주간 업적을 달성해 퍼즐을 개방하자 (사진: 국민트리 촬영)

다음은 300일 기념 이벤트다. 픽업 소환을 지원하는 ‘여신의 축복’과 빙고 미션 ‘큐이의 퍼즐 이벤트’가 돌아왔다. 여신의 축복 이벤트는 소환 상점에서 다이아를 일정 개수 소모할 시 ‘성목의 열매(300일)’을 지급하는 행사다. 해당 재화는 앞서 언급한 고대, 천사 그랑웨폰 소환에 쓰인다.

큐이의 퍼즐 이벤트는 육성 재화와 300일 기념 모자 그리고 이번 이벤트의 키 아이템 ‘300일 기념 선물 상자’를 획득하는 행사다. 일간, 주간 퀘스트를 달성할 때마다 빙고판을 열기 위한 열쇠를 얻으며, 5회차 라인업까지 진행 시 큐이, 세리아드, 유나의 기념 모자를 손에 넣는다.

다른 캐릭터의 모자 코스튬은 이벤트 업적 페이지에서 지급한다. 300일 기념 선물 상자 100개와 성목의 열매(300일) 60개 사용 시 이벤트 아이템과 ‘윈 – 준 – 오르타 – 루인’의 모자를 얻는다. 그리고 라스와 카이토, 나마리에의 모자는 특별 출석 이벤트 달성 시 획득한다.

▲ 매일 오후 2회 접속 보상을 지급할 예정(출처: 공식 포럼)

끝으로 300일 기념 접속 보상도 놓치지 말자. 이벤트 기간 매일 정오와 19시에 선물을 지급한다. 특히, 21일에는 카르트와 카르시온의 기념 모자를 선물하므로, 전 캐릭터 모자 수집을 노린다면 지나칠 수 없다. 그밖에도 출석 이벤트를 함께 펼치며, 모든 행사는 오는 12월 1, 2일에 종료할 예정이다.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