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

재밌어요

7.4

유저평점

그랑사가 1주년 업데이트, 그랑나이츠 ‘레온’이 찾아온다

▲ 신규 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하면 개방할 수 있다 (사진출처: 공식 포럼)

26일, ‘그랑사가’가 1주년 업데이트를 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사전 예약 보상을 지급하는데, 관련 혜택이 매우 많아 꼼꼼한 확인이 필요할 정도다. 핵심은 신규 캐릭터이자 그랑나이츠 ‘레온’, SSR 그랑웨폰 상자 그리고 아트북 추첨 행사다. 아트북은 2월 3일 자정까지 정령왕의 시련 개인전에 7번 참여하면 응모되며, 총 100명을 추첨해 지급할 계획이다.

먼저 최대 이슈인 그랑나이츠 레온부터 살펴보자. 오래전부터 신규 캐릭터 떡밥으로 유저 사이에서 언급됐고, 스토리상 매우 중요한 캐릭터다. 그랑나이츠인 만큼 ‘카르시온’처럼 입수하기 어려울 거라는 예상이 많았는데, 다행히 2월 24일까지 진행하는 스토리 이벤트 클리어 보상을 모아 영입할 수 있다.

▲ 프롤로그 에피소드 11 클리어 시 참여 가능 (사진출처: 공식 포럼)

레온은 SR 그랑웨폰을 2개 장착한 상태로 합류한다. 그리고 스토리 이벤트 상점에서 SSR 그랑웨폰 ‘발두르’를 획득 가능하다. 캐릭터를 영입했다면 24일까지 진행하는 성장 이벤트에 참여하자. 목표는 70레벨 및 잠재 능력 70% 달성이다. 성목의 기억과 용맹의 휘장, 빛의 결정 등을 손에 넣을 수 있다.

1주년 지령서 업데이트도 놓쳐서는 안 된다. 24일까지 상점 내 이벤트 메뉴와 스페셜 푸시 보상,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지령서 상자’를 지급하는 행사다. 상자를 열면 특정 몬스터를 처치하라는 과제가 나오고, 수행 시 대량의 골드나 그랑 쥬얼, SSR 그랑웨폰 등을 얻는다.

캐릭터별 업적 이벤트를 진행하면 캐릭터의 1주년 기념 모자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하기, 친구와 선물 교환하기 등 간단한 과제가 주어지고, 레온은 영입만 하면 업적을 달성한다. 그밖에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 정보는 공식 포럼에서 확인 가능하다.

▲ 변이 저항 만으로도 채용할 가치는 차고 넘친다 (사진출처: 공식 포럼)

끝으로 픽업 소식이다. 1주년을 기념해 ‘준 – 카이토 – 루인 – 유나’의 그랑웨폰 확률 업 픽업, 유료 다이아 30개로 SSR 그랑웨폰이 확정 등장하는 ‘스타트 대시’ 픽업을 진행한다. 그리고 신규 장비는 레온의 그랑웨폰과 가디언 아티팩트 ‘작고 소중한 응원’이다. 아티팩트를 극초월하면 가디언 ‘엘리사’를 육성할 수 있다.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콘텐츠기획팀 기자/사원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