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7

재밌어요

8

유저평점

젬 1만 개 증정! ‘가디언 테일즈’ 오픈 기념 이벤트 총정리

▲ 가디언 테일즈 오픈 기념 이벤트 총정리

16일, ‘가디언 테일즈’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리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8종이나 열어 유저들의 초반 적응을 돕고 있다. 출석만 해도 달성할 수 있는 간단한 행사부터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로 제공하는 보상 등 성장에 도움되는 각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만, 너무 많은 이벤트가 동시에 펼쳐져 기간과 참여 방법을 숙지해야 쾌적한 수행이 가능하다. 하나하나 알아보자.

가장 먼저 이벤트가 끝나는 건 월드1 클리어 후 참여 가능한 ‘부유성 오픈 인증’ 이벤트다. 스테이지 1 클리어 전 영웅이 동료 하얀 야수와 함께 모닥불을 쬐는 화면이 등장한다. 캔터베리 왕국 지역을 모두 클리어하면, 컷신과 함께 메인 화면이 작은 섬 위의 마을로 바뀐다. 이 화면을 촬영해 공식 카페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끝난다.

▲ 귀여운 한정 이모티콘 지급

아울러 프롤로그는 꼭 수행하는 걸 추천한다. 진행 유저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이모티콘을 증정하기 때문이다. 한정 이모티콘은 프롤로그 클리어 즉시 지급하며, 다운받은 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팝콘을 먹거나 잠드는 모습, 분노 등이 포함돼 일상 친화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어 플레이 과정에서 나만의 요령이 생겼다면, 공략 게시판에 팁을 공유해보자. 모험, 균열, 콜로세움을 비롯한 모든 콘텐츠가 대상이며, 알찬 내용을 게시한 1~3등에겐 문화상품권과 유료 재화를 지급한다. 등수에 들지 못했어도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도전하자.

▲ 콘텐츠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으자

빠른 육성을 원한다면, 로드맵 이벤트 ‘프리미어 나이트’와 ‘가디언 패스’ 진행 기간을 놓치지 말자. 로드맵에선 콘텐츠를 클리어한 만큼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한다. 이를 골드, 각성석, EXP 등 육성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서 유료 서비스인 ‘가디언 패스’까지 추가 이용할 경우 성장에 날개를 달 수 있다.

또한, 월드5까지 완료한 유저는 ‘특별한★ 이벤트 미션가테!’로 총 6,500젬과 스태미나를 획득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넉넉하지만, 보상이 매력적이라 빠르게 완료하면 그만큼 앞서나갈 수 있다. 이벤트 시작일과 종료일은 자신이 처음 ‘가디언 테일즈’를 시작한 시점부터 한 달간이다.

이 밖에도 ‘가디언 테일즈’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로 14일간 총 3,100젬과 스태미나, EXP를 지급한다. 그리고 오는 7월 30일까지 ‘무희 궁수 티니아’와 ‘사릉가’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행사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가디언 테일즈’ 공식 카페와 인게임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명의 유저 입장에서 접근성 좋고 읽기 편한 글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여러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