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7

재밌어요

7.8

유저평점

월드5 ‘셴 시’ 악몽 챕터 추가, 가디언 테일즈 첫 업데이트 진행

▲ 월드 5 악몽과 부유성 40층 등장

30일,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가디언 테일즈’가 국내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월드5 ‘셴 시’에 악몽 난도를 추가했고, ‘부유성 미궁’을 40층까지 확장했다. 아울러 노멀 영웅의 진화 관련 진행도 지식 확장과 라이브 이벤트 ‘기사 학교에 가다!’가 시작해 눈길이 쏠린다.

먼저 셴 시의 악몽 난도를 알아보자. 보통 난도 지역을 3챕터까지 클리어하면 악몽 난도 월드1 ‘캔터베리 왕국’이 열리며, 월드5 셴 시는 월드4 완료 시 즐길 수 있다. 보통 난도에서는 볼 수 없던 다양한 퍼즐 패턴과 고레벨 몬스터가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리며, 클리어 시 퍼플 코인과 스타피스, 고등급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부유성 미궁은 40층으로 공략 스테이지가 늘었다. 월드 7-5 던전을 최하층까지 클리어해야 열리는 콘텐츠니, 아직 도달하지 못했다면 월드 공략에 박차를 가하자. 더불어 노멀 영웅의 진행도 관련 지식이 추가되어 업데이트 후 2~5성 진화로 무료 젬과 스탯 보너스를 얻는다.

▲ 첫 라이브 이벤트 ‘기사 학교에 가다’

첫 라이브 이벤트 ‘기사 학교에 가다!’ 역시 놓칠 수 없다. 별개의 스테이지, 균열을 클리어 할 수 있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챌린지’ 스테이지가 열린다. 공략에 성공하면 이벤트 전용 재화 ‘인기 포인트’를 얻는데, 마리나 진화석, 각성석, 옵션 변경 스톤 등과 교환 가능하다. 참고로 이벤트 균열에 도전할 때 마리나와 바리, 하얀 야수를 비롯한 영웅 5종을 파티에 포함하면 포인트 보너스를 받는다.

끝으로 픽업 영웅/장비 소환 주인공이 바뀌었다. 영웅 픽업은 ‘해군 대장 마리나’, ‘꽃집 아가씨 바리’이며 장비 소환은 이 두 캐릭터의 전용무기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해외 서버 정보에 따르면 마리나와 바리는 스테이지, 콜로세움 모두에서 활약하는 1티어 캐릭터니 이번 픽업 기간을 놓치지 말자.

▲ 픽업 영웅 ‘마리나’, ‘바리’
한명의 유저 입장에서 접근성 좋고 읽기 편한 글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여러분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