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7

재밌어요

7.9

유저평점

가디언 테일즈 업데이트, 신규 영웅 ‘용의 화신 비슈바크’ 등장!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영웅 ‘비슈바크’

13일,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게임 ‘가디언 테일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신규 영웅을 추가했고, 최초 한정 확정 소환과 미궁 층 확장, 새로운 이벤트 스테이지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더해 화제다.

먼저 신규 영웅부터 확인해 보자. 오늘 등장한 건 용의 화신 ‘비슈바크’로, 화 속성의 전사 포지션이다. 태생 3성이며, 특수 능력 ‘화속성이 아닌 적 공격 시 피해량 증가, 화속성 적을 공격하면 피해량 감소’를 가져 독특한 운영이 필요한 영웅이다. 덕분에 업데이트 후 많은 유저가 조합과 활용 연구를 시작해 향후 입지가 주목된다.

최초 한정 소환 시스템 도입도 화제다. 이제 계정당 1회에 한해 영웅 소환 30회 이내에 유니크 영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만약 29회 영웅 소환 시까지 유니크 영웅이 나오지 않으면, 30번째에 무조건 유니크 등급이 등장하는 방식이다. 소환으로 유니크 영웅을 획득한 후부터는 규칙이 적용되지 않으며, 픽업과 일반 소환의 구분은 없다. 더불어 전용 장비 소환 역시 비슷한 규칙이되 대상이 유니크가 아닌 에픽 전용 장비니 참고하자.

▲ 화제의 이벤트 50회 무료 소환

이와 함께 50회 무료 소환 이벤트가 진행되어 눈길이 쏠린다. 게임 내 소환에서 1일 1회, 10회 소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벤트는 13일 업데이트 후부터 17일까지 진행하며, 픽업 영웅과 일반 영웅, 픽업 장비, 일반 장비 소환 중 1회만 선택할 수 있으니 자신에게 필요한 항목을 잘 선택해야 한다.

부유성 미궁과 균열은 층을 확장하고, 보상은 개선했다. 둘 가운데 부유성 미궁은 43층까지 도전할 수 있는 스테이지가 늘어났다. 그리고 균열은 몬스터 처치 시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최대 16%가량 증가했으며, 재화 던전의 클리어 보상 역시 늘었다. 골드 던전의 경우 보상이 던전 레벨에 따라 기존보다 최대 22% 정도 증가했다.

▲ 새로운 영웅, 장비 픽업이 시작했다

이 외에도 ‘가디언 테일즈’는 업데이트로 아이템 지식 컬렉션과 일부 유니크 영웅들의 성장 패키지를 추가했고, ‘비슈바크’와 ‘유진’의 픽업 소환을 시작했다. 또한, ‘가디언 패스 시즌2’ 출시, 유진의 이벤트 스테이지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리우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였다.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가디언 테일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광복절을 기념한 새 이벤트가 15일에 시작한다. 내일부터 19일까지, 기간 내에 3일 동안 게임에 누적 출석하면 스태미나와 젬을 획득한다. 그리고 광복절 당일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815젬을 증정하며, 보상은 우편함에서 수령할 수 있다.

더 넓고 깊게 보고, 분석한 결과를 게이머분들에게 전해 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팀장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