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8.7

재밌어요

7.9

유저평점

이번엔 암 속성 탱커,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오그마’ 업데이트

가디언 테일즈 업데이트
▲ 신규 암 속성 영웅 ‘오그마’

24일,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가디언 테일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신규 영웅과 악몽 난이도 월드 6, 장비 추출 기능을 추가했다. 더불어 소환 시스템을 개선하고, 부유성 미궁을 확장하는 등 여러 변경 점이 적용되어 유저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먼저 신규 영웅을 알아보자. 지난 ‘서큐버스 영애 비앙카’에 이어 이번에 등장한 건 암 속성 태생 3성 탱커 영웅 ‘메카 워리어 오그마(이하 오그마)’다. 일반 공격에 도발과 방어력 증가 효과가 있고, 연계기 ‘멀티플 로켓’을 사용하면 적 공격력을 15초 동안 10% 줄인다.

그리고 특수 능력 ‘디펜스 레귤레이터’는 자신보다 방어력이 낮은 파티원의 방어력을 올린다. 이때 증가 수치는 자신과 파티원 방어력 차이의 15%만큼이며, 파티 효과보다 먼저 적용된다. 이게 끝이 아니다. 전용 장비 ‘에케작스’를 장비하면, 자신의 방어력과 비례해 받은 피해의 일부를 적에게 되돌린다. 덕분에 향후 아레나와 콜로세움 같은 PVP 무대에서 두각을 드러낼 전망이다.

‘무사 아카유키’의 전용 무기 ‘무라사메’도 추가되었다. 레전드 등급 한손검으로, ‘무사 아카유키’가 장비하면 동방 검술 마지막 일격의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무수한 검격이 추가되어 광역 피해를 준다.

▲ 업데이트 후 등장한 새로운 재화 ‘매직 메탈’

장비 추출 기능 업데이트도 화제다. 5성 장비를 추출해 ‘매직 메탈’을 획득하는 시스템이며, 초월 장비도 추출이 가능하다. 단, 획득하는 매직 메탈 수량은 같으니 참고하자. 추출로 얻은 ‘매직 메탈’은 무작위 전용 장비와 옵션 변경석 구매에 쓰인다.

이 밖에도 영웅 소환에서 유니크와 픽업 등장 확률이 업데이트 전보다 상승했으며, 장비 소환 시 ‘매직 메탈’을 획득한다. 아울러 출석 보상 일부가 변경되었고, 아레나에는 신규 맵과 인공지능 상대가 추가되었다. 여기서 신규 아레나 맵은 9월 28일부터 적용되니 참고하자.

한편, ‘가디언 테일즈’는 새 영웅 ‘오그마’와 ‘해군 대장 마리나’의 영웅, 전용 무기 픽업 행사를 오는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로드맵 이벤트 ‘메카 워리어 배틀 베이스’와 신규 길드 레이드 ‘관계자 외 출입금지’가 열렸으며, 관련 내용은 인게임과 ‘가디언 테일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영웅 ‘오그마’ 획득 찬스
더 넓고 깊게 보고, 분석한 결과를 게이머분들에게 전해 드리겠습니다. 콘텐츠 기획팀 기자/팀장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