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영상] 리그오브레전드 – 커플을 응징한 ‘모르가나’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메이플스토리 등 인기 게임들의 영상을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국민트리의 ‘인기 게임 영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의 따끈따끈한 이슈 영상을 찾아 매일 게이머들에게 제공합니다.

커플을 응징하는 모르가나

인기 게임 영상 리그오브레전드 모르가나▲ 리그오브레전드 ‘타락한 천사’ 모르가나 (출처: 공식 홈페이지)

리그오브레전드의 세계에서 ‘자야’와 ‘라칸’은 공식 커플입니다. 이미 챔피언 제작 단계부터 커플임을 감안했는데요. 함께 플레이 할 경우 자야의 ‘죽음의 깃’과 라칸의 ‘전쟁무도’ 스킬이 버프가 되는 특징이 있죠. 게다가 함께 귀환이 가능하고 특수한 모션이 삽입되어 있으며, 한 명이 먼저 귀환을 하면 나머지 사람도 캐스팅을 시작한 사람을 따라 효율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보이는 바텀 듀오도 이 귀환 기능을 이용하려고 하는군요. 라칸이 먼저 귀환을 캐스팅하는 사이에 자야는 미니언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시간 내에 자야가 라칸에게로 돌아와 함께 귀환하면 되는데요. 이때 블루 팀 ‘모르가나’가 귀신같은 타이밍에 ‘어둠의 속박’을 날렸습니다. 아마 부쉬에 와드가 설치되어 있었겠죠? 왠지 모르게 모르가나의 이런 대사가 귓가에 맴도네요. “저들에게 고통을 안겨주겠다!”


▲ 저들에게 고통을 안겨주겠다! – 0:57 ~ 1:13 (출처: 유튜브 채널 Synapse)

노틸러스와 갈리오는 무죄


▲ 무죄를 선언합니다 – 4:41 ~ 4:55 (출처: 유튜브 채널 Fun of Legends)

레드 팀의 ‘신드라’와 ‘모르가나’를 처치한 블루 팀은 성공적인 다이브를 마무리했습니다. 이제 무사히 집으로 돌아가서 회복과 쇼핑을 하면 만사형통이겠군요.

그런데 레드 팀의 ‘진’이 좋은 위치에서 ‘커튼 콜’을 펼쳤습니다. 오공의 체력이 너무 적어 꽤나 위험한 상황이라 판단했는지 ‘노틸러스’가 플래시까지 쓰면서 방어라인을 구축하고, 이에 질세라 ‘갈리오’도 합세합니다. 든든한 덩치들의 보호를 받으며 숨도 쉬지 말고 정지! 아, 이게 무슨 하늘의 장난이란 말인가. 그 사이를 뚫고 날아간 네 번째 탄환이 오공에 적중하네요. 그래도 노틸러스와 갈리오는 무죄입니다.

꿩 먹고 알 먹고


▲ 이게 웬 떡이야!? – 2:00 ~ 2:33 (출처: 유튜브 채널 SoloTop – LOL)

바텀 교전에서 패배한 ‘알리스타’가 도망치고 있습니다. 루트를 잘 짜더라도 빠져나가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일단 드래곤 둥지로 점멸을 썼는데요. 아니 이게 웬일인가요? 둥지 안에는 빈사 상태의 화염 드래곤과 쉬바나가 있었습니다.

재빠르게 상황 판단을 한 알리스타는 ‘분쇄’와 ‘박치기’를 이용해서 쉬바나를 멀리 밀어버리고 드래곤을 제압했습니다. 그다음 먹잇감은 쉬바나겠죠? 이 정도의 성과면 죽어도 여한이 없을 듯합니다.

온라인, 모바일을 가리지 않고 모든 게임을 좋아합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정보를 여러분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