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영상] 리그오브레전드 – 바람 드래곤의 어시스트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메이플스토리 등 인기 게임들의 영상을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국민트리의 ‘인기 게임 영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의 따끈따끈한 이슈 영상을 찾아 매일 게이머들에게 제공합니다.

바람 드래곤의 어시스트

인기 게임 영상 롤 드래곤▲ 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의 협곡’에 있는 드래곤 (출처: 공식 홈페이지)

혹시 중립 몬스터들에게 뜻밖의 도움을 받은 적이 있으신가요? 가끔 그들은 중립의 탈을 쓴 아군이 되기도, 또 적군이 되기도 하죠. 이런 상황을 잘 보여주는 영상이 있어 가져와 봤습니다.

‘아무무’가 정글을 돌다가 건너편에 있는 빈사 상태 ‘르블랑’을 점멸까지 이용해 잡았습니다. 그리고 르블랑을 도우러 왔던 ‘루시안’까지 고립되었네요. 급해진 루시안은 ‘끈질긴 추격’으로 드래곤 둥지로 도망치는군요. 아무무는 포기하지 않고 ‘붕대 던지기’를 드래곤에게 사용하여 둥지 안으로 진입했습니다.

아무무와 루시안은 거리가 꽤 있는 상태라 추격이 어려워 보이는데요. 그런데 그 순간! 바람 드래곤이 아무무를 밀쳐내 순식간에 간격이 좁혀졌습니다. 저 루시안, 꽤 억울하겠네요.


▲ 드래곤은 우리편! – 9:07 ~ 9:25 (출처: 유튜브 채널 Synapse)

이즈리얼의 멋진 ‘궁극기 -> 점멸’ 콤보

‘레오나’가 미드 라인로 출장을 가는 바람에 블루 팀 ‘이즈리얼’이 홀로 바텀 라인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레드 팀 ‘쓰레쉬’가 랜턴을 이용하여 자야를 앞으로 이동시키는 동시에 이즈리얼을 향해 사형선고를 시전하는군요. 그러나 이즈리얼은 이 모든 걸 확인하고 궁을 쓴 후 바로 점멸을 하는데요. 이즈리얼은 ‘사형 선고’를 피했는데, ‘정조준의 일격’은 쓰레쉬를 강타했습니다. 멋진 플레이네요!


▲ 노리고 한 걸까? – 3:50 ~ 4:01 (출처: 유튜브 채널 Hi I’m Carry)

’14/6/7 다리우스’

36분이 넘는 긴 게임 끝에 한타가 벌어졌습니다. 치열한 전투 중 영상의 주인공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연속으로 사용하여 적들을 차례로 쓰러트리네요. 멋진 활약에도 불구하고 결국 ‘루시안’의 총구 앞에 무릎을 꿇었습니다만, 과연 잘 큰 다리우스라 할 수 있겠습니다.


▲ 궁 난사, 다리우스의 로망 – 6:24 ~ 6:52 (출처: 유튜브 채널 Fun of Legends)

온라인, 모바일을 가리지 않고 모든 게임을 좋아합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정보를 여러분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