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영상] 리그오브레전드 – 이 턴에 모든 걸 건다!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메이플스토리 등 인기 게임들의 영상을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국민트리의 ‘인기 게임 영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의 따끈따끈한 이슈 영상을 찾아 매일 게이머들에게 제공합니다.

이 턴에 모든 걸 건다

탑에서 리븐과 레넥톤의 혈투가 시작됐습니다. 먼저 레넥톤이 타워 안으로 리븐을 공격하는데 들어오는 대미지가 심상치 않네요. 궁까지 켜는 걸 보니 반드시 타워 다이브를 성공시킬 모양입니다. 리븐도 Q와 E를 이용하여 타워 사정 범위 안에서 딜교환을 잘 해냈군요. 서로의 체력이 얼마 남지 않아 엄청난 눈치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생사의 갈림길에 선 두 챔피언은 어떤 운명을 맞게 될까요?


▲ 너무 아까워 – 1:41 ~ 2:02 (출처: 유튜브 채널 Synapse)

바론 스틸의 맛

레드 팀이 바론을 잡는 중입니다. 바론의 체력은 1/3밖에 남지 않았지만 블루 팀도 바론 주위에 도착해서 상대를 견제하는 중인데요. 우선 제드가 언덕으로 올라가 바론 둥지 벽 주위를 서성이자 루시안이 압박에 못 이겨 벽을 건너왔습니다. 그리고 1대1 승부에서 제드가 루시안을 제압하자마자 체력이 1,000이하로 떨어진 바론을 향해 돌진합니다. 이어진 그림자 베기로 바론을 스틸하는군요! 이 짜릿함, 바로 이것이 바론 스틸의 맛입니다.


▲ 그래 이 맛이야! – 1:31~ 1:51 (출처: 유튜브 채널 Fun of Legends)

우디르 a.k.a 남자의 챔피언

인기 게임 영상 '리그오브레전드' 우디르▲ 리그오브레전드 ‘정령 주술사’ 우디르 (출처: 공식 홈페이지)

마지막 영상의 주인공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남자의 챔피언으로 꼽히는 우디르입니다. 우디르는 기본 스펙이 높고 생존력이 탁월해 소규모 교전에서 강력한 힘을 내뿜는 챔피언이죠. 그러나 전형적인 ‘뚜벅이’에 원거리 견제기가 전혀 없어 많은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도 이 세상엔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걷는 장인들이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서 장인이 보여주는 우디르의 파워를 함께 느껴보시죠.


▲ 2대1도 문제 없다 – 1:03 ~ 1:18 (출처: 유튜브 채널 Hi I’m Carry)

온라인, 모바일을 가리지 않고 모든 게임을 좋아합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정보를 여러분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