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영상] 리그오브레전드 – 세계의 종결자 ‘아트록스’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메이플스토리 등 인기 게임들의 영상을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국민트리의 ‘인기 게임 영상’은 국내는 물론, 해외의 따끈따끈한 이슈 영상을 찾아 매일 게이머들에게 제공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아트록스’

인기 게임 영상 '리그오브레전드' 아트록스▲ 리그오브레전드 ‘다르킨의 검’ 아트록스 (출처: 공식 홈페이지)

레드 팀이 한타에서 승리하고 바론을 시도합니다. 블루 팀에 남은 건 ‘아트록스’와 ‘피들스틱’뿐이지만, 아쉽게도 피들스틱은 이제 막 우물에서 달려오는 길이네요. 결국 바론을 막을 수 있는 건 아트록스가 유일합니다. 적들은 5명이 모두 뭉쳐있는 상황, 바론만 도와준다면 적들에게 종말을 고할 수 있을 텐데요. 과연 아트록스가 위기에서 팀을 구할까요?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 아트록스 누가 키웠냐? – 3:40 ~ 4:15 (출처: 유튜브 채널 오늘의 매드무비 – 오매형)

니달리의 창

정글 길목에서 블루 팀의 ‘니달리’와 레드 팀의 ‘탈리야’가 마주쳤습니다. 일단 먼저 반응한 탈리야가 딜교환에서 이득을 보았네요. 니달리는 체력을 많이 잃었지만 솔방울탄을 이용해 거리를 벌렸습니다.

그런데 킬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던 탈리야가 ‘바위술사의 벽’으로 다시 거리를 좁히려 합니다. 이런 위기의 상황에서 니달리는 당황하지 않고 탈리야가 오는 길목으로 정확한 타이밍에 ‘창 투척’을 명중시키네요. 탈리야의 빠르게 달려드는 모션 때문인지 오늘따라 니달리의 창이 더욱 아파 보입니다.


▲ 발톱이건 창이건, 네 목숨은 끝이야 – 2:02 ~ 2:15 (출처: 유튜브 채널 단행본)

어디든지 따라간다

‘아칼리’의 ‘표창곡예’는 뒤로 공중제비를 돌며 전방으로 표창을 던져 물리 피해를 입히고, 표창에 맞은 첫 번째 적이나 연막에 표식을 남깁니다. 이후 스킬을 재사용하면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동일한 피해를 입히는데요. 대상이 아무리 멀어져도 어디든지 돌진하여 따라갈 수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우물로 귀환하는 상대에게는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겠네요.


▲ 거긴 아니야… – 1:27 ~ 1:42 (출처: 유튜브 채널 Realm Games)

온라인, 모바일을 가리지 않고 모든 게임을 좋아합니다.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정보를 여러분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