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6.9

괜찮아요

6.7

유저평점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다시 찾아온 공식 대회, ‘챌린지 시즌2’ 지스타서 열린다

▲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2가 진행된다 (출처: 공식 커뮤니티 공지글 갈무리)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e스포츠 대회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 시즌2’가 찾아온다. 대회는 오는 11월 17일, 부산 BEXCO에서 열릴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19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 시즌2’는 현장접수를 통해 참가 가능하며, 최강자를 가리는 자리인 만큼 챔피언십 GOLD V(5티어) 이상인 도전자만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대회는 실시간 대전(챔피언십) 8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하며, 프리시즌과 마찬가지로 4명의 파이터 중 1명을 금지하는 방식을 도입한다. 그리고 페스타 파이터는 최대 2명까지만 편성할 수 있다.

▲ 대회는 푸짐한 보상과 함께한다 (출처: 공식 커뮤니티 공지글 갈무리)

대회는 푸짐한 보상이 함께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만 해도 3,000루비를 지급하며, 대회 1위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과 LG V50S ThinQ 1대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2위의 경우, 상금 200만 원과 1등과 같은 부상을 제공하며, 3위에서 8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참가하지 못하는 유저를 위하여 트위치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11월 17일(일) 16:00~17:30까지 펼쳐지며,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트위치 공식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그리고 생중계 방송을 시청한 유저에게는 100만 골드와 5성 스페셜 카드 선택 소환권이 포함된 쿠폰을 제공될 계획이다.

한편,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와 더불어 격투 게임의 양대산맥이라 불리는 ‘철권 7’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콜라보 소식이 전해졌다. 철권 7의 대표 파이터 카자마 진, (클래식) 카자마 진, 미시마 카즈야, 미시마 헤이하치, 링 샤오유, (교복) 링 샤오유, 아머킹, 폴 피닉스 등이 참전 소식을 알렸고, 철권을 테마로 한 신규 배틀카드와 전장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업데이는 오는 11월 20일에 진행될 전망이다.

▲ 격투 게임의 양대산맥이 만난다 (출처: 공식 커뮤니티 공지글 갈무리)
게임과 글을 사랑하는 GM 몽구리입니다. 읽을 맛 나는 게임 글을 전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