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e스포츠 대회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가 시즌3으로 돌아온다. 대회는 오는 2020년 1월 11일, 아프리카 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3’의 가장 큰 특징은 최강 길드를 가리기 위한 공식 대회라는 점이다. 대회는 챔피언십을 통한 길드 간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하며, 앞서 진행된 챌린지 시즌1(타임어택 챌린지), 챌린지 시즌2(챔피언십 개인전)와는 다른 방식으로 치러져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기 진행 방식은 3 VS 3 팀 배틀이며, 이를 위해 길드원과 선봉, 중견, 대장으로 구성된 팀을 꾸려야 한다. 보다 상세한 진행 방식은 추후 포럼 공지를 통해 안내된다. 더불어 참가자 모집은 12월 23일 오픈 예정인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이뤄지며, 대회 및 참가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이번 대회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내 ‘최고 길드의 명예’를 건 첫 대회인 만큼, 챔피언십에서 활약하고 있는 길드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또한, 어마어마한 상금도 예고돼 있어 지난 두 번의 시즌을 뛰어넘는 열기가 예상된다.
한편,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기존에 출시됐던 페스타 파이터 6종의 개선 소식을 알렸다. ’98 오메가 루갈’, ’99 크리저리드’, ‘각성 레오나’ 등 페스타 파이터들의 스킬 효과가 상향 조정돼 더욱 강력해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업데이트는 오는 12월 18일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