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매일 ‘마프르의 가호’ 지급!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그랑카인 오픈 이미지

장비 강화의 핵심 아이템 ‘마프르의 가호’를 매일 받을 수 있다.

4일, 리니지2 레볼루션은 신규 서버와 파티 던전 ‘시공의 균열’ 등 여러 콘텐츠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위해 실시한 점검은 오늘 오후 6시에 종료됐고, 현재는 정상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 규모는 기존과 차원이 다를 정도로 방대하다. 게임 내 즐길 거리인 던전은 물론 계정 창고와 희귀 탑승펫 추가, 직업 밸런스 개선 등 업데이트 대상 콘텐츠 폭이 어느 때 보다 넓다. 여기에 원활한 게임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한 서버 통합과 새로운 서버 ‘그랑카인’ 등장까지 더해졌다. 하루 만에 이 모든 사항이 동시에 적용된 것은 리니지2 레볼루션에 유례가 없는 일이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 역시 대규모란 단어가 아깝지 않다. 먼저 서버 통합 이벤트 1탄으로 요새전/공성전, 시공의 균열 플레이 관련 행사와 집혼석 추출 등의 비용 할인이 시작됐다. 게다가 인기리에 진행된 바 있는 한여름 밤의 꿈 주사위는 시즌2로 돌아왔다.

이게 끝이 아니다. 신규 서버 ‘그랑카인’에 자리를 잡은 유저는 달성 레벨에 따라 각종 성장 지원 아이템을 획득한다. 특히, 100레벨 달성 시에는 경험치 물약과 연마제, 약초, 엘릭서 묶음 상자, 샤이닝 레이디 소환석 등 풍성한 보상을 손에 넣는다.

추가로 신규 서버는 월간 접속 보상이 강화되고, 다음 마켓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레벨 달성, 최초 요새혈/공성혈, 전투력, 강화 횟수 등 각종 부문 1위에게 메테오 스킬북과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오는 13일까지 푸시 보상으로 매일 고급 스킬북 페이지 선택상자와 마프르의 가호를 증정하며, 아덴 마법사 조합의 차원 이동 준비 2탄 이벤트를 통해 ‘창공의 은빛용병단 징표’와 30만 아데나, 던전 소탕권 10개를 제공한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서버 통합 이후 중복된 캐릭터/혈맹 명을 변경할 수 있는 특수 아이템을 지급했다. 두 아이템은 각각 가방과 혈맹 창고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이 가운데 혈맹 이름 변경권은 혈맹 군주만 사용 가능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소개

(주)제우미디어
등록번호: 서울아00762
등록일자: 2009.02.02 | 제호: 게임메카
발행인: 서인석 | 편집인: 손대현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장우
발행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
한주빌딩 6층
발행일자: 2000.04.22
전화번호: 02-3142-6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