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추석 이벤트, 잘 만든 송편으로 각종 보상 얻자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벤트 배너

28일, 리니지2 레볼루션은 정기 점검 종료 후 힐러 클래스 개선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더불어 추석 맞이 행사를 시작, 연휴를 앞두고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벤트는 출석과 추석 송편 만들기로 나뉜다. 먼저 출석 이벤트는 10월 12일까지, 캐릭터에 접속하면 누적 일에 따라 선물을 받는다. 이벤트 보상은 ‘이벤트 – 접속보상 – 주간 접속’을 통해 제공되며, 수령 아이템은 편지함으로 지급되니 참고하자.

이벤트 보상은 풍성하다. 누적 접속 7일 달성 시 ‘SR등급 특성의 돌’ 1개를 획득하며, 5일 차에는 ‘+10강 R등급 무기 선택 상자’를 받는다. 이외에도 누적일마다 황금의 장신구 연마제, 선택 상자 등이 준비되어 있다. 단, 이벤트로 수령할 수 있는 선물은 캐릭터당 1회 제한이 있으니 염두에 두자.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벤트 한가위맞이 7일 출석부

▶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벤트 한가위맞이 7일 출석부

송편 만들기 이벤트는 아덴 월드 곳곳에 놓인 ‘송편 재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제작 가능한 송편은 꿀과 밤, 토끼로, 각각 요구하는 재료가 다르다. 예를 들어 꿀송편은 ‘유기농 쌀가루’와 ‘솔잎’, ‘천연 벌꿀’, ‘참깨’가 필요하다. 해당 재료들은 채집 던전에서 약초 채집, 오만의 탑 소탕, 장비 던전 입장 등을 통해 획득한다.

모든 송편은 제작 횟수 제한이 있다. 그리고 완성된 송편으로 결정체, 승급석, 집혼석, 강화주문서, 엘릭서 정수, 소환석 조각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송편 만들기 이벤트 역시 10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보상 교환은 ‘메인 – 이벤트 – 이벤트 – 추석 송편 만들기 이벤트’ 메뉴에서 이뤄지며, 수령한 선물은 인벤토리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장신구 특성 개선과 착용 시 효과 수치 상향, 신규공성 기란 추가, 정복자 보상 시스템 신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콘텐츠 정복자 시스템

▶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콘텐츠 정복자 시스템 (출처: 공식 커뮤니티)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공성 '기란'

▶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공성 ‘기란’ (출처: 공식 커뮤니티)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사 소개

(주)제우미디어
등록번호: 서울아00762
등록일자: 2009.02.02 | 제호: 게임메카
발행인: 서인석 | 편집인: 손대현
청소년보호책임자: 남장우
발행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76-1
한주빌딩 6층
발행일자: 2000.04.22
전화번호: 02-3142-6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