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2017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6

괜찮아요

5.8

유저평점

리니지2 레볼루션 9월 첫 업데이트, ‘어스웜의 둥지’ 재오픈

10일,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점검과 더불어 신규 이벤트 및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 1,000일과 곧 다가올 추석을 겨냥한 9월의 첫 콘텐츠 추가다.

먼저 시공의 균열 ‘어스웜의 둥지’가 재오픈한다. 어스웜의 둥지는 올해 2월 15일 난이도 밸런스 조정 문제로 임시 중단되었으나, 이후 많은 유저의 요청에 힘입어 7개월 만에 다시 열렸다. 어스웜의 둥지는 매주 월, 수, 금, 일에 오픈하며 난이도는 ‘보통/어려움/매우 어려움으로 구분되어 있다. 각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망토의 실타래, 어스웜 코어 등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다시 등장한 ‘어스웜의 둥지’ (출처: 공식 커뮤니티)

많은 유저가 어스웜의 둥지를 원했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부활한 트라스켄의 망토’ 획득처도 추가되었다. 망토는 어스웜의 둥지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부활한 트라스켄의 망토 브로치’를 조합해 손에 넣을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이벤트 2종이 진행된다. 재오픈한 어스웜의 둥지 공략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GM 루나와 함께하는 어스웜을 공략하라!’ 커뮤니티 이벤트와 곧 다가올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달밤의 윷놀이!’ 행사다.

▲ 1,000일 기념 상점의 모습 (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또한, 리니지2 레볼루션은 9일 레볼루션 1,000일을 맞이해 15일까지 ‘1,000일 기념 특별 상점’을 오픈한다. 1,000일 기념 상점에서는 ‘아가시온 소환 패키지’, ‘문양 강화서 패키지’, ‘UR 등급 초월의 돌’, ‘200만 아데나 상자’ 등을 1,000 아데나 또는 1,000 레드다이아 등 1,000일이라는 컨셉에 걸맞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아이템마다 구매 가능한 레벨, 구매 가능한 횟수 제한이 있으니 유의하자.

여기서 끝난 게 아니다. 1,000일 당일이었던 지난 9일엔 ‘[1,000일 기념 특별편] 개발자 노트 37화’를 통해 2019년 하반기에 오픈 준비 중인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새로운 형태의 PVP인 ‘20vs20 고대의 전장’과 신규 캐릭터 성장 시스템인 ‘클래스 각성’ 추가를 예고했다.

그뿐만 아니라 ‘클래스 밸런스 개선’과 ‘비접속 플레이’, ‘혈맹 단위 서버 이전’과 같이 유저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도 준비 중임을 알렸다. 2019년 하반기 공개 예정인 콘텐츠의 세부 사항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능 전날에도 PC방에 앉아 있었지만 멀쩡한 사회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흰머리가 생겨도 스팀을 기웃거리는 할머니로 늙을 예정입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