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2017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6

괜찮아요

5.8

유저평점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시공의 균열 : 슈나이만의 무덤’ 오픈

7일,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점검과 함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새롭게 오픈한 시공의 균열 ‘슈나이만의 무덤’이다. 지난여름에 열린 ‘악마의 고성’, 9월에 재오픈한 ‘어스웜의 둥지’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시공의 균열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
▲ 신규 시공의 균열 ‘슈나이만의 무덤’ (출처 :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슈나이만의 무덤 오픈에 따라 ‘슈나이만의 검은 망토’가 추가되었다. 슈나이만의 검은 망토는 기존 시공의 균열 및 망토와 마찬가지로 슈나이만의 무덤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검은 망령’가 필요하다. 이를 1,000개 모아 ‘슈나이만의 검은 망토 브로치’를 얻어야 하니 참고하자.

새로 열린 슈나이만의 무덤 밸런스는 ‘보통’, ‘어려움’, ‘매우 어려움’으로 나뉜다. 각각 입장 가능한 레벨은 300, 352, 392이며, 권장 특성은 ‘언데드’다. 신규 시공의 균열 오픈과 더불어 업데이트된 특성 장비다.

신규 특성 장비가 추가되며 관련 신규 칭호 ‘소멸의 마스터/불멸의 마스터’와 ‘불굴/소멸의 특성의 돌’ 그리고 언데드 특성 장비 분해식, 레시피 교환식, UR등급 승급식 등이 추가되었다. 또한, 기존 시공의 균열 오픈 요일도 바뀌니 참고해서 놓치지 않도록 하자.

▲ ‘언데드’ 특성 장비 (출처 :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 시공의 균열 오픈 날짜 변경표

신규 업데이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레벨 확장에 이어 고레벨 유저들의 즐길 거리를 추가를 위해 정예 던전에 ‘거인의 무덤 심층 제단’을 선보였다. 거인의 무덤 심층 제단은 440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등장하는 몬스터 타입은 이번에 추가된 특성인 ‘언데드’다.

또한, 기존에 진행하던 호러 레볼루션 이벤트를 종료하고 8일부터 ‘가위, 바위, 보’, ‘페르넬의 유적 탐사’, ‘혈맹 특사 발령’ 등 새로운 행사를 시작했다. 그 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신규 상품 추가, 기존 상품 리뉴얼을 비롯해 편의성 개선 및 불편이 있던 사항을 수정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정예 던전 ‘거인의 무덤 심층 제단’ (출처 :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수능 전날에도 PC방에 앉아 있었지만 멀쩡한 사회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흰머리가 생겨도 스팀을 기웃거리는 할머니로 늙을 예정입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