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2017
모바일게임
팔로우 다운로드
6

괜찮아요

5.8

유저평점

리니지2 레볼루션, 발렌타인 맞이 달콤한 이벤트 시작

▲ 발렌타인 기념 테마 오픈 (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13일,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점검과 함께 발렌타인을 기념한 혜택으로 가득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이벤트 시공의 균열 ‘하트스톤 대소동’이 열렸다. 하트스톤 대소동은 시공의 균열이며, 입장 시 하트스톤 섬으로 이동한다.

현재 이 섬은 고백을 하면 이뤄진다는 전설 덕분에 커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자, 핑크빛 기류를 견디지 못한 모태 솔로 몬스터들이 점령한 상태다. 이곳에서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하트스톤’을 얻을 수 있고, 이를 이용해 이벤트 기간 열리는 ‘발렌타인 선물 가게’에서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발렌타인 선물 가게에서는 ‘소울스톤’, ‘달콤한 발렌타인’, ‘UR등급 초월의 돌’, ‘집혼석 추출 티켓’, ‘커플 파괴자 아스문트 코어 상자’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 가운데 ‘소울스톤’은 집혼석, ‘달콤한 발렌타인’은 4등급 일반 탈리스만으로 사용 가능하다. 참고로 소울스톤의 맛에 따라 집혼석 효과가 다르니 잘 살펴보도록 하자.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앞서 언급한 ‘하트스톤 대균열’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모태 솔로 몬스터의 커플을 향한 저주와 절규가 담긴 대사를 촬영하자. 그리고 이를 공식 커뮤니티의 ‘스크린 샷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스크린 샷 촬영 시 사랑을 잃은 자들의 대사와 캐릭터명이 잘 보여야만 참여로 인정되니 유의하자.

세 번째 달콤한 이벤트는 고양이 상단에서 준비한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이다. 참여 조건과 방법은 간단하다. 레벨 10 이상 캐릭터로 마그나딘에 입장한 다음 여명의 정원으로 향하는 길목으로 직진만 하면 된다.

이동 중 길 한가운데 떨어져 있는 거대한 케이크를 터치하면 ‘[발렌타인 기념] 초콜릿 케이크 조각’을 획득한다. 그리고 초콜릿 케이크 조각 사용 시 30분간 필드 및 채집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데나, 경험치, 피해량이 상승한다. 초콜릿 케이크는 일일 1회 조작할 수 있으며, 1회 조작 시 총 3개의 케이크 조각을 얻는다.

단, 마그나딘 할인상점과 허수아비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해당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가 활성화되지 않는다면 퀘스트 진행 상태를 꼭 확인해보자. ‘발렌타인 초콜릿 이벤트’는 ‘하트스톤 대소동’ 이벤트와 함께 2월 27일(목)까지 진행한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업데이트를 통해 ‘발렌타인 코스튬’, ‘발렌타인 사랑의 큐피드 아가시온 패키지’, ‘발렌타인 UR 집혼석 패키지’ 등 신규 상품 추가와 편의성 개선 및 불편이 있던 사항을 점검했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능 전날에도 PC방에 앉아 있었지만 멀쩡한 사회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흰머리가 생겨도 스팀을 기웃거리는 할머니로 늙을 예정입니다.

SNS 화제

댓글

이메일 주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

비밀번호 찾기